view

톡커들의 선택엔하이픈 공중파 1위했어

ㅇㅇ (판) 2021.05.07 18:30 조회7,06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엔하이픈 공중파 1위 축하해~!~!


71
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7 18:39
추천
92
반대
6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나 1위하네 요즘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7 18:30
추천
58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 지나가던 시즈니 '_'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7 20:12
추천
29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집 탈탈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9 19: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하고 댓글달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7:2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행 ❤️❤️❤️❤️ 지나가던 아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0:1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빈집 줘도 못 먹는애들이 열폭 지리게 하는듯ㅠㅠ그렇게 부러우면 걍 얘네 팬 해 엄한데 시비털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0:08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서 젤 부러운게 금수저 방탄수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9:34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인데 빅히트 수저 ㅇㅈㄹ하는 애들 무시해 1위 축하해 여기 라이징 견제 오지니까 너무 상처받지 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가 이럴라고 광푸쉬로 데뷔시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8:50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방탄 비브라늄 수저돌답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8: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카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8:47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투바투도 아직 못해본 공중파 1위를 엔하이픈이 먼저 했다고? 대체 무슨 수로? 얘네 투바투보다 팬도 없고 인지도도 망이지 않나? 돌판 팬들사이에서도 몇명인지 뭔 노래 불렀는지도 모르는 수준일텐데 조카 신기하네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8:37
추천
2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방탄 수저 빅히트 수저 달달하다 얘네 데뷔 초동부터 30만인가 넘지 않았나? 방탄은 데뷔 3년차에 처음 케이블 1위했는데 얘네는 데뷔 몇달만에 공중파 1위를 해버리네 ㅋㅋㅋ 오피셜 뮤비도 팔로워 5400만짜리 빅히트 채널에 바로바로 올라오고 데뷔 오디션은 70억짜리 건물에서 호화 숙식하고 방탄은 5년차에 첨했던 컴백쇼도 이번 컴백때 해주고 진짜 방탄이 다 해놓은거 날로 먹고 편하게 아이돌하네 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8: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7: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 왜이렇게 많아 ㅅㅂ..... 모안데 엔하이픈 춤 되게 잘추더라.. ㅊㅋㅊㅋ 우리도 다음에 지상파 1위하고 싶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7: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축하해주면 덧나는거임? 친구가 대회나가서 수상햇을때 너보다 잘하는 사람 많은데 왜 너가받앗지? 라고 말하는거랑 뭐가다르지? 뮤직뱅크도 엄연히 지상파 음방인데 뮤뱅이라고 인정안해주는 건 또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6: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는 모아인데 저러는 어그로는 무시해요 라이징들 견제하는거임 에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얘네 노래 차트에는 없냐 못찾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5개월만에 공중파 1위하는 남돌이 있다?! 심심하면 기사나 보고 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5:53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떳다떳다 비행기에 리믹스해서 음원내도 음반 팔아재껴서 음방 1위먹을듯....뮤직뱅크 위상 지리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웹툰파격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