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짝남에게 여친있냐고 대놓고 물었는데

쓰니 (판) 2021.05.08 00:43 조회5,025
톡톡 20대 이야기 꼭조언부탁
당연히 있다라는 답은 뭘 의미 하는걸까?
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8 06:1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자기 조아하는거 알고있음. 언감생심 자기 쳐다보지 말란거...만에 하나 약간이라도 쓰니한테 마음있었음. ...있는데...왜에?...라는 정도는 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35남성2021.05.08 18:2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작성자님이 그딴걸 묻는 거 자체가 기분 나쁘니 개소리 하지 말라 라는 것을

부드럽게 돌려 말하는 것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8 11: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거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갓이응2021.05.09 09: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설1)ㄹㅇ있음/ 가설2)자기 그만 좋아하라는거/ 가설3)질투요법?!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뭘 의미해 ㅋㅋ 당연히 있다잖아 걍 여친있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3: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하란 소리임
답글 0 답글쓰기
35남성2021.05.08 18:2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작성자님이 그딴걸 묻는 거 자체가 기분 나쁘니 개소리 하지 말라 라는 것을

부드럽게 돌려 말하는 것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1: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거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06:1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자기 조아하는거 알고있음. 언감생심 자기 쳐다보지 말란거...만에 하나 약간이라도 쓰니한테 마음있었음. ...있는데...왜에?...라는 정도는 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8 00:5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외모에 여친이 없겠냐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