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도나도 킹덤즈 내 취향돌!! +데뷔초 에이티즈분들

ㅇㅇ (판) 2021.05.08 10:31 조회6,318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비투비 은광, 민혁님
아이콘 바비, 진환님
슾구 휘영, 태양님
더보이즈 큐, 선우님
에이티즈 우영, 성화님
스키즈는.. 사실 나 스테이야..ㅎ (믾프, 승프임)

진짜 다음경연 너무 기대되구ㅠ 킹덤즈 다 잘됐으면 좋겠당!
다들 화이팅이구 짤털 마니마니 부탁행ㅎㅎ


+아 나 진짜 갑자기 티니분들이 올려주신 사진보다가 나 옛날 중학교 다닐때 에이티즈 분들 오셔서 무대하고 가신거 생각나서 사진 몇개 올려줄겡 진짜 개똥손이라 못찍긴했는데 그래두..올려봐...글구 다들 사진 너무 고마웡><
























2018년도에 데뷔전? 데뷔초?때 오셔서 찍은사진들이야 내 기억으론 우영님이 제일 인기많으셨어ㅎㅎ 잘 못찍어서 미안..ㅎ
74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몬스타엑스] [쿠팡불매] [터질뻔했다] [결혼8년차]
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8 11:00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광 민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8 10:50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게 봐줘서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8 11:05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민혁이 좋아해줘서 고마웅 <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0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대박 쓰나 이 댓 발견할지는 모르겠지만 데뷔초 티즈들 글 따로 올려줄 수 있어?? 수정으로 추가하면 티니들 많이 못 볼 것 같아서ㅠㅜㅜ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7: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셒구 휘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6:3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이티즈- 우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우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미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4:3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각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4:1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이남자 내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4: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3: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 개예쁘게하심ㅜㅜ로맨틱 끝판왕,, 그날의 이민혁 이기는거 거의없다 레알로다가 비투비 파는덕생하고 삶의질이 올라감 요새 커뮤서언급 마니되고 군백기인데도 주가상승해서 넘 좋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3: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혁오빠는 외관도 입덕요정 최고지만 말하는것도 너무예뻐..내면도 너무 멋있고 아름다움,, 팬싸갔을때 옛날방송 재밌게잘봤다고하니까 본인 입으로 애기때라고칭하시는 옛날방송인데 애기때나 현재랑 똑같다는 함정..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3: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은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3: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bj인터뷰 은광이 최애영상인데 이날 웃기고 넘 예뻤엉♡ 입덕각이면 꼭봐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3: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도 같이 마시는 찰떡 천생연분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휘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미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5.09 02: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이티즈 정우영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5.09 0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이티즈 정우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2: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허 스테이가 이런글도 자진해서 쓰구ㅎㅎㅎ 대견행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