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하철에서 헤어롤 말고 화장하는 거 어떠세요?

ㅇㅇ (판) 2021.05.08 17:13 조회89,867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제목 그대로예요
제친구가 출근할 때마다 지하철에서 앞머리 롤을 말고 화장을 한대요
그걸 때문에 언쟁이 좀 있었는데 친구말론 요즘 다 그런다, 제가 너무 꼰대다,라고 다다다 쏘더라고요
친구 몰래 여기 올립니다
댓글 나오면 같이 보려고요 제가 잘못된 거라고 해도 겸허히 받아들일게요
29
48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8 17:44
추천
315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보기 싫어요.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8 17:15
추천
230
반대
10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안좋게 보임. 하루종일 헤어롤 말고다니면 대체 언제 푸는거야? ㅇㅇ 나 꼰대 맞음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8 17:15
추천
222
반대
5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 좋아 하죠.
저렇게 치장하고 싶으면 일찍 일어나서 할 것이지, 만인이 보고 있는 곳에서 꼭 저래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08 22:21
추천
124
반대
1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좀 냅둬 별걸 가지고 욕할 구실없어 난리들이네
왜캐들 꼬인사람들이 많냐 국민의 90프로 이상이 프로불편러에 진상이네ㅋㅋㅋ

지하철에 앉아서 화장하는게 뭐가문제야

냅둬!니들 얼굴에 분칠해주고 립스틱 발라주는것도아닌데
그렇다고 소리가 요란해?

좀 냅둬라! 아주 별 걸 가지고 트집들이네 범죄저지르는것도아니고
위법행위를 하는것도 아닌데 어휴 ㅉㅉ
그게 그렇게 보기싫으면 화장하는 사람 안쳐다 보면 되지!

자기랑 눈마주친게 기분나쁘다고 노인 폭행한 20대 미ㅡ친놈이랑
똑같은 시각으로 세상살래?

╋나는 남자인데 평소에 화장안하는데?
그리고 뭐 화장품덜그럭거려서 옆에서 불편하다 닿아서?
그럼 너도 살을 좀 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2 01: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롤 붙이고 있는건 눈길이야 가겠지만 괜찮은데... 화장하는건 극혐. 분가루 화장품냄새에 계속 움직이니까 옆사람을 친단말야.... 지하철에 앉아 갈때는 최대한 옆사람한테 안닿게 힘주고 정자세로 가만히 앉아있어야 매너아니냐... 남자들 떡대로 힘 쫙풀고 지 살 옆사람한테 퍼뜨리고 가는거도 너무나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1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자유겠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2: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천박한 집안에서 커서 가정교육이 개판이라 뭘 모르나보다 불쌍하다... 정도로만 생각하고 힐끗 보고 외면하게 되더군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네이트판232021.05.12 1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알아서 하긋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에게 피해를 주고 안주고를 떠나 꼴불견이라는 게 있다 바로 그런 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8:1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롤 말고있는거야 시선감당은 자기 몫이고 피해주는거없는데 불편할거있음? 요즘 습하고 바람불어서 앞머리 있는사람은 실컷 고데기하고나와도 풀려서 난 안그러지만 이해가능함 ㅋㅋ화장은 진짜 톡톡톡 슥슥 이정도 간단한 쿠션 아라정도는 그러려니하는데 풀메하는건 개민폐라고생각됨 화장품 향 진한거는 머리아프기도하고 이삼분컷으로 진짜 톡톡 슥슥 아닌이상 움직임 무시못하는데.. 물론 이것도 난 대중교통 이용 안해서 잘 모르긴하지만 내옆에서 부시럭대면서 머리아픈 화장품 냄새 풍기면서 풀메하면 ㅈㄴ거슬릴듯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1 1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두 몇번 본적 있는데 진짜 꼴볼견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사람에게 뭐라하진 않겠지만 좋게보이진 않음. 집에서 좀 치장하고 나오면 안됨? 나도 출근지하철 타보면, 자리에 앉자마자 파우치 꺼내서 화장하고 롤마는 사람들 많이봄.. 진심 거북함..
답글 0 답글쓰기
j2021.05.11 08: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중도덕 모르세요들?;; 아니 공공장소에서 할게있고 안 할게 있지. 차라리 화장실가서 거울보고 하셔야죠. 화장품 냄새도 너무 독하고 진짜 가정교육 못 받은 사람 티 내는 행동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일전 출근하는데 앞차가 엄청 천천~~히 운전하는거임 옆차선에서 3,4대 들어올 수 있을정도로 띄워서 운전하고.. 참다가 옆차선으로 옮기고 빨간불 들어와서 옆에 멈췄는데 도대체 뭐하나 봤더니.. 선바이저 내려서 그 거울 보면서 눈화장 하고있더라..; 미친건가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글쎄2021.05.10 23: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 논리라면 헤어트리트먼트/팩 바르고 비닐쓰고 출근해서 회사에서 감아.
오래 발라둘수록 좋지 않아?

얼굴 수분팩도 붙이고 출근 해.

남한테 피해안주자나..

비행기에서들도 하면서 왜 버스/전철에서는 못한대? 시간 아끼고 좋지..
답글 1 답글쓰기
내나이벌써2021.05.10 15: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버스, 지하철에서 매번 화장하는애들 보면 그냥 천성이 게으른 애들 같음
집에서 안하고 잠 더 자다가 남들 다보는데서 화장하는거 꼴베기 시름
답글 0 답글쓰기
어휴2021.05.10 12: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사람들한테 화장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그리 보여주고 싶다 싶기도 하고 피해준거 없자나 버럭~하면 화장소품 꺼내고 화장품꺼낸다고 팔자꾸 움직이면 옆사람 자꾸 치고 부시럭 부시럭 진짜 민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2: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길가는데 젊은 폰팔이가 구석탱이도 아니고 사람 오가는 길가에 서서 지 손톱 쳐 깍고 있던데 진짜 몰상식하고 못배운티 낸다 싶더라 그러니 폰팔이라고 욕먹는거지 지가 한 행동을 뒤돌아서 생각해봐 상식이야?ㅋㅋ 해어롤도 마찬가지야 피해주는건 없어도 무개념에 공공장소에서 저러는건 눈찌푸려지는건 맞지 그러거나 말거나 다녀도 그만이지만 그걸보고 욕하는 사람도 자유니까 발끈하지말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1:24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걸 민폐가 아니고 남한테 피해를 주는게 없다고 하는사람들
진짜 가정교육 못받거나 무식한거 맞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ㅈㅎㅇㅅ2021.05.10 11:01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롤마는게 그냥 게을러보이고 꼴보기싫어서 예의범절에 어긋난다는건 도대체 무슨논리냐 ㅋㅋㅋㅋㅋㅋ 머리못감아서 모자쓰고 나온 사람도 예의밥말아먹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말도안되는소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관성떨어지는 댓글 겁나많네 어휴 그래서 헤어롤이 당신들에게 무슨 민폐를 끼쳤는지 어디 말씀이나 해보시라구요 예민보스님덜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2021.05.10 10:4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디서 주워들은 이야기인데,
외국에선 술집여자들이 이동하는 대중교통에서 화장을 한다고들었음
더군다나 요즘시기에 마스크안씀? 정신나간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시국에 지하철에서 화장이 가능하다고? 마스크 위에 화장하시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03:4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롤하고 나돌아댕기는여자치곤 이쁜여자 1도본적없는건사실. 다 생기다만여자들이 그러고다녀서 명찰같은느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03: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여들이 노력하는데....눈감아줘요....불쌍하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