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출산율 올리는 확실한 방법

ㅇㅇ (판) 2021.05.08 19:03 조회198,489
톡톡 10대 이야기 19

++주작 아님 펨코 10년동안 한 진성 펨붕이임



+댓글 추가함




이런 미친 생각하는 놈이 분명히 존재하니까 우리 정신 바짝차리고있자

2525
67
태그
신규채널
[우울한글] [혐주의ㅋㅋ] [고딩N수]
5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8 19:04
추천
82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할머니 세대가 딱 그랬잖아ㅋㅋ 근데 결과가 뭐냐 가부장적인 남자들때문에 희생당한 여자들...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03:29
추천
795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은 자기 엄마랑 할머니가 그렇게 컸는데 느끼는게 없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04:23
추천
43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산율 올리는 방법 간단함 20대가 되면 무조건 남자는 성형외과에 가서 견적을 받고 성형수술하게 하는걸 법으로 정해놓으면 평균 얼굴이 좋아지면서 여자들 다 페미 안하고 출산율 올라갈듯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4 09: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남녀 갈등이 더 심화 되었으면 좋겠다 ㅋㅋ 어차피 서로 망한거 다 같이 망하고 서로 갈등하고 싸우고 ㅎㅎ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막 더 심화시킨다고 옆에서 부추긴적 있다~ 없다?~ 난 있음 ㅋㅋ 불난집에 부채질 개꿀잼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0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제로는 매매혼으로 데려온 어린애들도 다 맞벌이하라고 내몰잖아. 능력이 없으면 결혼을 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0: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아 저렇게 말하는 애들중 정상인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빨대d2021.05.11 15:1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의 사회진출 -> 만혼화 현상을 증가 -> 저출산 심화 이건 당연한거 아니냐? 포유류 영장류 모두 암컷이 육아한다. 사람만 미친짓하고 자연 거스르니까 저출산 벌어지지
답글 0 답글쓰기
조빵매야2021.05.11 14:3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꿈이 남편이 벌어다준돈으로 편하게 사는 전업주부것들이 개거품 무네ㅋㅋ 겁나 웃김 ㄹㅇ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2:0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 착각하는게 있는데. 가부장제니 전업주부니 하는건 1920년대 들어와서 생긴 개념임. 그 이전 시대에서는 보통 여자들의 꿈이 전업주부였음. 당연하지. 부자, 귀족, 왕족 아니고선 그럴 수가 없거든. 근대들어서 남자의 노동강도가 낮아지면서 소득은 올라가는 경제성장기가 오면서 여자들이 전업주부 선언을 해버린거임. 자신들도 귀족 왕족되겠다 이거지. 애 낳고 살림만 하는게 꿈이었던 거. 세계대전 두번 끝나고 어쩔 수 없이(남자가 없으니) 여성의 사회참여가 두드러지고 경제력도 생기고 투표권도 생기면서 윗쪽에서부터 여성인권운동을 가장한 표모으기가 페미니즘으로 발달된거임. 억압된 여성들이여 자립하라~ 선동질해서 대량의 피해자(고령 미혼 여성)를 낳으면서 2차 3차로 페미니즘 운동은 변혁을 겪었음. 한국은 중간 과정없이 1세대 페미니즘을 부작정 수용하면서 지금까지 바뀌질 않음. 유럽이나 미국은 3세대 페미니즘 구호가 "여성이여 부엌에서 남자를 몰아내자" 임. 여자가 할 일을 되찾아오자는 거. 애 낳고 살림하는건 여자의 고유한 권리인거고 그걸 존중받으면 되는건데 여자 스스로가 그걸 하찮게 본다는게 문제라는거지. 페미니즘 공부하라고 하는 애들 중에 사회학적 관점에서 페미니즘 보는 애들은 별로 없더라. 이상한 1세대 꼴페미가 쓴 책이나 보고.
답글 0 답글쓰기
손나은2021.05.11 11:2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저한명이 ㅈㄹ한거갖고 꼬투리잡아서 확대해석하려고? ㄹㅇ판녀수준 칭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7: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하면 출산율 올라가는거 맞긴함. 근데 페미니즘이 이미 퍼져있는 한국에서 저렇게 할 수도 없고 인구의 절반을 버리는셈인데 과학자같은 국가의 인재가 될 수 있는 여자들을 버림으로 국가의 경쟁력이 떨어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3: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경제력은 무슨일이 있어도 놓지마라들 절대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3: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집에있는 나라들 수준봤냐? 다 후진국이야 정신차려라 진짜.. 진짜 제정신인 것들은 저런데 댓글 달 일이 없다 제정신인것들이 소수라는게 개탄스러울뿐 앞으로 여자들 더 독하게 성공가도를 달릴거 같다 저거보니 승부욕 뿜뿜 솟지않겠냐?! 니들이 싫어하는 페미는 니들이 양산하고있어 바보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3: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 능력으로 여자하나 애하나 먹여살릴수는 있음? 능력도 없는게 뭔 사회적 진출을 막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2: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민하지말고 한남끼리 살아 한남끼리 결혼하면 집이 두채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휴
답글 0 답글쓰기
aa2021.05.10 21: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다고 양질의 일자리가 너한테 갈꺼라는 생각을 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10 21: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펨코 일베 안경돼지 빼애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1: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여자를 인간으로도 안보는것같은데..?? 뭔 결혼을 할수밖에없는 상황을 만들어 우리가 겜캐릭터도 아니고 그런 짓은 미연시에서나 해;;;
답글 0 답글쓰기
Pooh2021.05.10 21:3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리적 반박은 못하는 판녀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1: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정자은행이나 합법화 해서 덴마크 정자나 들여오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0: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사실임. 애 둘 워킹맘 7년차. 이럴거면 왜 내가 이렇게 열심히 공부했나 싶음. 대부분의 신도시에 아이낳은 사람들 보면 외벌이가 70%는 됨. 30%의 워킹은 능력이 되서 시터를 써도 직장과 시터와 아이에게 죄인이 되는 현실이 너무 싫음. 내가 결혼을 잘못했다 하기엔 대부분의 워킹맘들은 본인이 가사와 육아를 70%이상 하고 있고 아주 극소수의 남자들이 가사와 육아를 나눠 함. 기본적으로 남자들 정신머리 안고칠거면 저출산 해결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