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엠비티아 추반 간다 +나좀살려줘...

ㅇㅇ (판) 2021.05.08 23:39 조회17,93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05.09.11시 14분 얘드라 미안... 나 쓰닌데 걍 생각없이 댓글달다가 제한걸려서 끊겼어.... 자고일나니 톡선이네....
지금부터 다시 빠진거 대댓 쓸테니 용서해주련...? 첨에 누락된거 감안하구 봐조 ..ㅜ


++05.09. 11시 16뷴
아 ㅅㅂ 신나서 댓달다가 또 제한걸림.... 죽고싶다,,,..............
좟같은 판.... 어그로끄는 관종도 아니고 추반놀이 좀 하구 놀겠다는데 낸테 왜그래..........ㅅ.ㅂ.....ㅜㅜㅜㅜ
누가 나 대신 댓글에 대댓 좀 써줘....ㅜㅜㅜㅜㅜ

일단 본문부터 추반 ㄱㄱ
자기유향
I vs E

506
37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댕글부탁해] [우울한글]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쓰니2021.05.08 23:41
추천
726
반대
17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형이 고정적이다vs자주 바뀐다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쓰니2021.05.08 23:43
추천
564
반대
19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고 싶은 유형 F/T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쓰니2021.05.08 23:43
추천
515
반대
1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고 싶은 유형 J/P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쓰니2021.05.08 23:43
추천
296
반대
17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고 싶은 유형 I/E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6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고싶은 mbti: ENTJ, ESTJ 연애하고 싶은 mbti: ENFJ, ISFJ 흔한 mbti: INFP, ENFP 내 mbti: INTJ 이 모든 것은 나의 주관적 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p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티제 연애상대로 ㅇㄸ 난 잇팁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프제 너무 싫어하지 말아줘ㅜㅜ 나도 너희랑 벽을 터놓고 얘기하고 싶은데 내가 뭘 해결해야 할 지를 모르겠어 나도 답답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5: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p인데 isfp랑 젤 잘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ntp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엔팁.. 말조심의 필요성을 다시 느낀다ᆢ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팁 어떤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프제 잇프피가 두루두루 잘 맞는 듯 실제로도 성격 좋은 애들 많은 것 같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j 어떰??? 내가 인프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주변 entp어떰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엔팁인데 _S_P애들 개조아함 미쳐 걍 뭐 별거아닌거라도 같이하자하면 같이해주는게 너무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t이고 나 나름대로 그 친구가 걱정되고 잘되었음에 하는 말인데 극f들은 내가 나쁜 의도 없이 한 말에도 상처받아서 넘 힘듦... 내가 극f인 친구에게 항상 맞춰줘야하는건가 싶고 이런 생각하는 애들 있니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p 어떻게 생각해??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리해보면 결과는 이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j랑 infj들아 엔팁 어떤지 적고 가 줄 수 있음?e가 많이 높음 친한 엔팁이랑 안친한 엔팁 상관 없어...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nfj는 한 명도 없네...엔프재는 어땨?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