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본인글에 어그로 끌리면 어케함 (ft.방탄)

ㅇㅇ (판) 2021.05.09 00:10 조회3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걍 어그로도 아니고 베댓먹어서 내글이 조작당햇을 경우 어떻게 함??

난 왠지 내가 동조한것 같아 헐레벌떡 삭제하는데

글 삭제안하는 심리를 모르겟음...(물론 선택의 자유인건 알지만)

특히나 요즘 엔터플 걍 어그로 대잔치

방탄 어그로 많이 심한것 같은데

거기는 글쓴 사람까지 같이 짜고 치는거임???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9 00:1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형1. 글 써놓고 안 들어가서 상황 모르는 선량한 판녀 유형2. 애초부터 어그로판 만들려고 자기가 글 쓰고 댓글 쓰는 북치고 장구치는 사물놀이년 유형3. 한패는 아니나 본인 글이 톡선가서 지우기 싫은 빡대가리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9 00: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내알바아니고 제발 모르는척 방탄좀 작작깠으면좋겠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1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형1. 글 써놓고 안 들어가서 상황 모르는 선량한 판녀 유형2. 애초부터 어그로판 만들려고 자기가 글 쓰고 댓글 쓰는 북치고 장구치는 사물놀이년 유형3. 한패는 아니나 본인 글이 톡선가서 지우기 싫은 빡대가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가서 신난거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장편 무협 완결까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