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솔직히 멤버 중 화나면

ㅇㅇ 2021.05.09 00:18 조회898
팬톡 BTOB
누가 젤 무서울거 같아?? 난 창섭이 아니면 민혁이
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9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오히려 성뎨....몬가 그런 느낌이있어 평소에 완전 장난꾸러기인데 화나면 엄청 무서울것같은 느낌적인느낌? 화도 내본사람이 잘내본다고, 은팡이나 미녁이는 화를 내도 잘 못낼것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현시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8: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광 민혁 프니가 화났다? 그건 내가 ㄹㅇ 선 씨게 넘은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 ㅏ 진짜 한번도 본적없는 모습이라 다 무서울것가틈....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제대로 화내는 걸 본 적이 없어서 상상이 전혀 안 돼.. 근데 일단 비투비가 화났다는 건 내가 선 제대로 넘었다는 뜻인건 알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창섭이.. 약간 깔볼것 같고 응...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가....8년동안 봤지만 제대로 화 낸 걸 본적이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광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1: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은광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식이 친구랑 여행썰 듣고 아...... 친구 완전 눈치봤겠다 싶었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식이 원래 눈웃음 잘짓고 조용하던 사람이 화나면 엄청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창섭 이민혁.. 개무서울거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가....궁금하기는 하지만 난 볼 자신이없다 보다가 오줌지릴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다 스타일은 다른데 화내면 개쫄릴듯ㄹㅇ 그래도 한 번 쯤은 보고싶다 이런걸로 캐해 해주는 사람 어디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상상만 했는데 하얗게 질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애들은.... 다 무서울것 같긴한데.... 원래 화를 잘 안내는 사람들이 화 나면 더 무서운 법이니까... 응강이나 현식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빡치면 다 무서울거 같긴 한데.. 난 응가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우리애들이 서로한테 정색 진지하게 하고 빡치는거 말하는게 아예 상상이안되서 모르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창섭이. 잘못한사람이 나였으면 진짜 질질짰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아이돌 악개 특징이래 (113)
  2. 2 장르대통합 과몰입 토론하자!! .. (384)
  3. 3 조카가 다쳤는데 제가 때린걸로.. (250)
  4. 4 아미들아 슈가 (157)
  5. 5 파혼이 답인것같아요. (267)
  6. 6 와 씨 김남준 개도랏나 (212)
  7. 7 오늘자 뮤뱅 아콩셀카 (100)
  8. 8 사회생활 하는 에셈 아이돌들 (20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