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다이어트는 피티 vs 의지

00 (판) 2021.05.09 10:09 조회114,939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70에서 55키로까진 뺐습니다 ㅠㅠㅠ
목표체중까지 6키로 남았는데..
힘드네요ㅠㅠㅠㅠㅠ
이제 통통에서 정상체중으로 가는 무게정도 남았어요.

누가 옆에서 운동 더 하라고 잡아주고 그런게 절 더 자극 시켜줘서 그동안은 쭉 피티 했었는데,
이제 돈도 부담이고 ㅜㅜ
혼자 할 수 있을까요..?
남은 6키로.. 그래도 피티 받는게 좋을까요???
100
6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9 18:12
추천
8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5면 사는데 지장없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18:37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뚱뚱에서 통통 정상 가는건 지금 내 몸이 맘에 안드니까 계속 빼게되는데 어느 정도 빼면 진짜 합리화 오지게함 나 정도면 그렇게 뚱뚱한것도 아니고 걍 평범한데 굳이 빼야되나 이러면서 합리화 ㅈㄴ함 ㅜ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남자ㅇㅇ2021.05.09 15:33
추천
32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5키로면 충분하지 않나 왜 말라지고 싶은데요 왜 49키로가 목표인지 숫자에 목매달지 마세요 55면 사람들 눈엔 40후반으로 보여요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2 0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지
답글 0 답글쓰기
딸기2021.05.11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쓴줄알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원하는 모습이 있으니까 좀더 빼겠다는데 더빼면 ㅈㄴ큰일나는거마냥 빼지마라고 하는 병2신들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빼면 유지할 자신은 있어요? 진정한 다이어트는 살까고 난후의 유지에요 지금부터 받는 피티는 그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다이어트는 끝이없어요 평생해야되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10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71에서 55까지뺐는데.....49까지빼려니 너무힘드네요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ㄹㅊㅌㅜ2021.05.10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표달성까지 쭉 피티 가는거임 !
답글 0 답글쓰기
별로2021.05.10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라면 받을거같아요. 의지가 아무리 강해도 사실 힘들어요 ㅠㅠ 마름으로 가는길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나름인데 피티가 효과는 있죠.. 하지만 그것도 나중에 유지하려면 혼자 잘하는 사람 있고 안되는 사람 있거든요. 피티가 너무 가격적 부담이고 단기간 바짝하고 계속 유지할 자신이 없으면 꾸준히 다닐수 있는 취미로 할수 있는 운동은 어때요? 성인발레라던지 필라테스나 요가같은 운동은 꾸준히 하면서 몸매라인도 가꿀수 있고 탄탄한 몸매도 가꿀수 있어요. 성인발레같은거는 재미도 있어서 꽃혀서 다니다보면 삶의 활력소도 되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아니왜죠2021.05.10 14: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55면 됐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가 몇이길래 55가 정상체중이 아니라 통통인 거예요?
답글 1 답글쓰기
흐음2021.05.10 14: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이어트는 당연히 PT 입니다 ...

제가 의지력이 개털인 사람인데
피티할인행사를 하길래
호기심 ╋ 싼맛 ╋ 살도뺄겸
피티라는걸 받으러 갔어요

트레이너가 진짜 너무 잘생긴거죠
(지금은 유명한 유튜버)

시키는대로 다 했어요
식당조절하고
피티없는날도 배운대로 운동하고

안할수가없어요

팔링 인 러브 거든요.

18키로 빼고 무려
5년을 유지했어요

빼보신분들 알겠지만
살은 빼는거보다
유지하는게 더 힘들어요

근데 그게 다
사랑의 힘이었음

근데 나도 살빠지고
인기도 많아지고
헬스장보다는
데이트하거나 클럽가는 날이
많아지면서 슬슬
헬스장안가기 시작함

그래서 살짝 쪘음

다이어트는
식단이 90% ╋ 운동이 10%
라고 보통 말하는데
사랑의힘이 100이었음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남자회장님행차2021.05.10 12: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은 좀더 걸리더라도 의지만있으면 피티안해도 충분히 빼는데 여기 시어매 엄청많네 ㅎㄷㄷ 키도몇인지모르는데 55면 40후반으로 보인다고 개.소리하질않나 쓴이가 목표를 49잡었으니 49까지 빼겠다는건데 뭔 개소리들만 싸질러놓는거냐 같은몸무게라도 체형따라 달라보이는거고 그냥 물어보는거 피티해라 아니다 의지만있으면된다 그것만대답해주라고쫌 개 오지랖 떨지들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1: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굶으면되요. 식단이 진짜 중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1:3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의지 아닌가요?? 전 피티에 돈쓰는게 이해 안되는데.. 제 나이가 21살이고 원래 20살이전까지 47키로대였어서 그런가?? 야채위주로 많이 먹고 주 2회 발레만 가고 맘에 안드는 부위 홈트하고 자주 걷고 스트레칭하고 이정도만 하는데도 몸매 좋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피티에 100만원씩 달마다 바치는거 진짜 낭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1:1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정상체중에서 마름으로 가요? 이게 한국 사회의 미강요 문제임 그게 무슨 정답인 것 마냥ㅋㅋㅋㅋㅋㅋㅋ문제가 없으면 정상체중으로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금전적으로 너무 부담되지 않는다면 PT 그냥 하세요... 옆에 잔소리꾼 하나 있으면 좋아요 ㅎㅎ 신경도 쓰이고... 이제 식단을 막 더 줄일 순 없을테니 운동강도를 점점 더 늘리려야 할텐데 옆에 트레이너가 있는게 좋더라구요. 혼자서는 운동강도 늘리는게 힘들어요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많이 빼셨네요 저도 피티해서 그정도 빼고 끝날무렵에 결혼식있어서 식끝나고 피티 아직 안끝났는데도 3-4킬로 쪘다가 몸무게는 늘은 상태 그대로 피티는 끝나고 한 한달은 그대로 있다가 정신차리고 피티없이 헬스다녀서 2-3킬로정도 뺐어요 평생 피티할거 아니니 혼자 할수있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지금도 헬스장은 평일은 매일 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단하시네요~~ 이젠 재미를 느낄수 있는 운동을 찾으셔도 될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