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로제랑 류진 닮았다길래 유튭봤는데

ㅇㅇ (판) 2021.05.09 16:30 조회15,3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머리가 똑같아서 멀리서보면 비슷함 ㅎㅎ
16
4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9 16:32
추천
88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진한테 왜그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16:31
추천
66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았냐 ㅆㅂ 류진살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17:37
추천
64
반대
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살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0 05:12
추천
19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진 살려 ㅇㅈㄹ ㅅㅂ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0 21: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러운 애들 또 몰려있네 으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0:1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 솔직히 로제랑 류진이랑 급차이 ㅈㄴ 나는데 외모가지고 조롱하는거 ㅈㄴ 웃기네 그래봤자 로제가 인기며 팬이며 넘사인데 ㅅㅂ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5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제로 전체샷보면 로제는 연예인이야 키크고 몸매 클라쓰가 일반인이랑 차원이 다르다 얼굴도 엄청 고급지고 세련된 유럽인형같이 생겼음 알지도 못하면서 정석미인 아닌걸로 맨날 후려치지마라 정석미인만 예쁜건줄아는 고리타분 촌스런 판녀들 사상 ㅉㅉ 조선시대냐?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1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조롱하는 댓 추천수 뭐야? 남돌팬인데 화나네 로제도 이쁜데 로제한테 왜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5: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굴 살려;;;둘 다 이쁜데 뭔 쌉소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48
추천
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짜리몽땅을 별로 안좋아해서 로제 압승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43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정병들 파티하네 아주 ㅋㅋ신나셨어욬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어차피 류진이 지금 로제처럼 잘나가면 류진 후려치겠지 ㅅㅂ ㅈ같은열폭러들
답글 0 답글쓰기
뭐라냐2021.05.10 14:40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진은 하관이 이상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3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좀 냅둬라 로제관런글만 톡선에 몇개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27
추천
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솔직히....얼굴만 보면 류진이 더 예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22
추천
7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진살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 살려 누구 살려 ㅇㅈㄹ 떨고 있네. 느그들 인생이나 제대로 좀 살아라 이 위로 댓 달면 현실에서 도태된 개찐따새끼로 간주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1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예전에 전지현이랑 로제 비교하는 글도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넘사로 예쁜데 댓글 조랄났네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0 14:03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류진은 손나은 닮지 않았나 웃을 때 존똑이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3:27
추천
1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류진은 연생때부터 존예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3:00
추천
1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나하냐 ㅅㅂ 로제 냅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하라고 내 위로 댓 달면 안티로 간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2:48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진이 더예쁨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