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국방 TV가 황급히 삭제한 영상

슬프다 (판) 2021.05.09 19:34 조회44,602
톡톡 2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109
8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0 00:47
추천
6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군 뒤쳐지는건 연대책임인데 시험 잘보는건 왜 개인 기량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군대에 있을 때 여군들 체력검정 하는거보면 기가찬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19:36
추천
5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여군은 나라사랑카드 못받는다고 징징 거리던 능지 낮은 사람들 있는곳임..
이런 글 봐도 이 악물고 무시할듯 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0 12:30
추천
34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진짜. 페미들 없어지고 남녀 서로 서로 다른점, 장단점 인정하는 사회에서 조화롭게 좀 살고 싶다.
태생에 다른걸 왜 억지 쓰는지 모르겠음. 페미들이 세상을 지배하면 100년 후엔 모든 사람이 자웅동체 수술 받게 될 것 같음 ㅡㅡ 씨붕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3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군대를 가라는거야 가지말라는거야 하나만 하자 형냐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18 19: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맛 언냐들 도망쳐야하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3: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저래가지고 무슨 나라를 지킨다는 거야 군인은 기관총에 돌격하라는 명령이 떨어지면 돌격하는게 군인인데 한개의 소대, 한개의 중대를 지휘하는 장교가 저딴식으로 훈련을 받으면, 부하들이 믿고 따를 수 있겠냐고 제발 정상적인 나라를 원한다 정말로
답글 0 답글쓰기
헬스10년차2021.05.10 18:17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쿼트 중량은 남녀 차이 없고 심지어 여성이 더 잘 든다는 연구 논문이 있음. 근데 보통 일반인 남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해 보면 남자는 50~70kg 드는데 비해 여자는 50드는 사람도 드뭄. 평소에 운동이란걸 안하는게 당연하다싶히 사는게 여자들이다 보니 발생하는 문제임. 여군도 마찮가지. 군인을 떠나 일단 본인이 여성이란이유로 훈련에서조차 남자들과는 다른 배려를 원함. 이 나라 여성들은 근본적으로 마인드가 글러먹었음.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7: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군 체력이 다 딸리는건 아닌데 저건 좀 심하네
의외로 단독군장만 하면 현역군인이랑 비슷한 수준이고 완전군장으로 같이 걷는건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7:2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럴거면 그냥 택시를 불러주지 뭐하러 훈련하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릴 때부터 많이 걸어봐서 걷는거 자신있었고 짬밥 찼을 때는 특급전투요원 억지로 나가서 행군만은 1등했었음 근데 일병 여름 때 유격훈련 가면서 밥먹고 완전군장 메고 행군하는데 가파른 산 올라가는 도중 토가 올라와서 다행히 많진 않아서 머금다가 삼킴 ㅋㅋ 도착했을 땐 두통 엄청 왔는데 버팀 가라군장 아닌 짬밥들 운동잘하는 애들도 탈진해서 누워있었음 이걸 여자가 한다? 여군이 100명이면 99명은 10분안에 누울거고 이게 군대냐 소리 나올 확률 100%임 페미들 입터는거 보면 꿀밤한대 때리고 싶은 마음 뿐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5:2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냅둬...GS25 컵라면이나 쳐묵겄지..
답글 0 답글쓰기
자선2021.05.10 15:1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군은 전투용인가? 정책용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4:1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부끄러움이란 걸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3: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대 막장인게 하루 이틀임?
저게 문제가 아니라 최근에 코로나로 격리한답시고 밥도 굶기고 수용소 취급한게 더 문제라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어휴2021.05.10 13:09
추천
1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꼴페미년들이 저런거 보면 반성하겠어?? 못본척 그냥 뒤로가기 누르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3:0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2:59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가 폭력충 펨코 소굴이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2:30
추천
34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진짜. 페미들 없어지고 남녀 서로 서로 다른점, 장단점 인정하는 사회에서 조화롭게 좀 살고 싶다.
태생에 다른걸 왜 억지 쓰는지 모르겠음. 페미들이 세상을 지배하면 100년 후엔 모든 사람이 자웅동체 수술 받게 될 것 같음 ㅡㅡ 씨붕
답글 1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1:0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럴거면 군대 왜 감? 간부달지 않나 여자들은
답글 0 답글쓰기
보노2021.05.10 07:41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현역때 전직운동선수 여장교말곤 다 노답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07:37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인에는 여자랑 남자가 차이가 있으면 안되지. 나라 지키는데 남자 여자가 따로 어딧음. 성별을 떠나 그냥 군인이지. 적군도 여군이라 봐주진 않잖아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