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생당근 좋아하는 사람 있니

ㅇㅇ (판) 2021.05.09 20:42 조회24,30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난 생당근 특유의 단맛과 식감과 흙내음? 그런 게 좋아서 좋아하고 잘 먹음. 근데 싫어하는 사람도 많더라..

사진은 지금 먹고 있는 당근


149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살려주라] [ᅠᅠ] [봐바] [45432]
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9 20:43
추천
4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맛있는당근은 달달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20:42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ㄷ?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09:3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집 강아지 생당근 하루에 3개씩 먹음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2 0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악으악으악 아예 완전 데펴야 그나마 먹을만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익힌 당근 좋아해
답글 0 답글쓰기
으음2021.05.12 0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익힌당근은 별루인데 생당근은 맛있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주산 당근이 제일 맛있음. 제주산 당근은 녹즙기로 즙내서 먹어도 맛있음. 중국산 생당근은 맛대가리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지담 ㅎ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 먹는 남자 좋아 멜로가체질 대사
답글 0 답글쓰기
ㅁㅁ2021.05.12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당근 완전 맛잇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2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싫음. 그런데 렌치소스에 찍어먹으면 갑자기 존맛탱됨. 달달하고 아삭하고 렌치의 고소함과 상큼함이 환상적 조화임. 근데 그냥은 맛없....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2 00: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당근 오이 생으로 먹는거 좋아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언냐 토끼
답글 0 답글쓰기
04092021.05.11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엔 비타민a 베타카로틴이 많아 야맹증에 좋음.. 편식하지말고 먹어봐 맛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당근좋아하는데 ㅜㅜ 당근 직접 갈아서 먹는 주스도 좋아하는데 너무 귀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먹지마. 다이어트한다고 당근만 먹었더니 얼굴이 누렇게됨ㅋㅋㅋㅋ 위에 부담 주니까 빈속에도 먹지 말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산 당근 말고 제주당근이 정말 달고 맛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화장품 스킨맛 나나...?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맛있는건 단감 비슷한 맛 나서 좋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ㄱ2021.05.11 2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음식에들어가서 삶아지면 물컹거리는 식감때문에 싫어하는데 날 당근 특유의 아삭함과 달달함때문에 없어서 못먹을지경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4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는 사람 많구나 나만 싫어하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4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 냄새 너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주 얇게 잘라서 한 입씩 쏙 넣으며 먹으면 맛나더라 시원하고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