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카톡 망하는 방법

ㅇㅇ (판) 2021.05.09 22:06 조회303,01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1692
18
태그
신규채널
[각오부탁해] [고깃덩어리] [하어어]
19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9 22:40
추천
121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생기면 난 카톡 접음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22:27
추천
118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프로필 본사람 확인하기
답글 4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9 23:11
추천
4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온이랑 싸이월드가 왜 망했는지 알겠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익명2021.05.27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2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만 해도 피곤하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갱실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언제 업데이트 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장주영바라기2021.05.11 2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장주영바라기2021.05.11 2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가 8미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하루 내 카톡프사를 본 사람 수 카운팅되어서 프사에 뜨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답글 0 답글쓰기
492021.05.11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거의 개임정보....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장주영바라기2021.05.11 15: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육샘 두리 진짜 미친것같아;;;;;;; 빨리 팔다리 짤라야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0:23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의하에 카톡친구 되게 해줘라 ㅡㅡ 번호만있으면 카톡깔려있다고 친구해야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얘기지만 카톡 친구 그룹 설정은 있었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온 돌려까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7: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접속해있는거 알려주기 싫어서 일부러 카톡하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11 05: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 끔찍네ㅋㅋ카톡접속시간이 뜨면 앜 접속중도 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3: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대체할 서비스가 나오지않으면 솔직히 다들 말만 그렇지 카톡할거아님? 나 또한 그렇고ㅋㅋ네이버 실검 사라지구 안쓴다던사람들 잘만쓰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2: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소름 진짠줄알앗자나 왜 생기지도 않은일을 걱정해 ㅡㅡ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1: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이 딱 좋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0:1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ㄹㅇ임...?카카오에서 공식발표항거야?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