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학교에 살인자 있음

ㅇㅇ (판) 2021.05.10 00:28 조회358,844
톡톡 10대 이야기 19

울학교 남자애가 저 뺑소니 사고 냄 전학간건지 소년원간건지 모르겠는데 쌤들말론 소년원갔다그러고 근데 얘 아빠 직업이 목사님ㅋㅋ 글고 기억하는건 얘 체구 작음 내가 164인데 나보다 작음 ㅈㄴ 말랐고 중1땐 찐따였는데 중2때부터 갑자기 일진애들이랑 놀더니 사고냄 이름 특이해서 기억함 더 궁금한거 물어봐바

1962
23
태그
신규채널
[댕글부탁해] [우울한글]
1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0 09:46
추천
5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일년 지났네 ㅆㅂ 저 사고난 대학생분 우리 지역 사람이였는데 진짜 저 샛기들 아직도 반성 안하고 있다고 생각하니까 피가 거꾸로 솟는다 결국은 학교 잘만 댕기는 구나 ‎ㅋㅌㅌㅌ ;; 얼굴 들고 댕기니 혹시?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0 09:55
추천
5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에서 보고 진짜 열받아서 울었었는데... 여자친구분 글 읽고 또 울고... 진짜 다 죽였으면 좋겠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0 14:01
추천
2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소년원은 우리가 생각하는 교도소 아니야. 빨간줄 안 그어져서 공무원시험 응시 가능함. 우리가 전형적으로 생각하는 소년원은 소년 교도소임. 소년 교도소 가야 빨간줄 남는거!!! 내말은 운전자 ㅅㄲ도 벌 받은게 아니란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0 11:49
추천
111
반대
8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이런 거지같은 사건에는 개독이 빠지질 않는거냐;
답글 2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6.15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는곳 맞으면 우리 학교 옆 학교임,,, 우리 동네 조카 공부하는 곳이여서 소문 듣고 아닌줄 알았는ㄷ[ __중 다니는 남자애였음..... ㅅㅂ 개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익명2021.05.27 1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ㅓ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7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나 이 사건 내용으로 토론했는데 물론 그 가해자놈 처벌찬성 쪽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2 15: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 사건 유튜브에서 여자친구분이 천도제 그거 하시는거 봤는데 조카 슬픔.... 나쁜것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애새끼들은 절대 순수한 무언가가 아니라서 촉법소년 이딴거 ㄹㅇ 개쓸데없는건데 누가 추진했고 왜 아직도 법이 이 모양인건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5.12 0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너무 불쌍한 청년이였는데 ㅜ 가해자 ㅅㄲ들은 한때의 반항기라고 미화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Pooh2021.05.11 22: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키 164에 왜소한 체격이라고?? 개꼴 나한테 걸리면 그 애 청년막 사라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왕 이케된거 부산 여중생 폭행, 수원 노래방 06 들도 다 끌올해서 다시 패면 안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ㄷ 의대인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과학실험핑계로 사람두명이나 죽인 애새끼도 성인처럼 처벌받았어야함. 정신장애가있으면 감형이아니라 사회격리 영원히시키고 애새끼들도 성인이랑 같은 처벌받아야함. 성인이 애들데리고 범죄일으키는거나 보호해주던가 개나소나 가해자가 어리다고 봐주는건 요즘시대 없어져야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9:3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쟤네 전화번호랑 사진 다 까발려졌는데 어느순간 묻힘.. 막 스무살 된 성인이 대학 등록금 벌겠다고 알바라다 사고난거라던데 내가 더 마음 아프더라.. ㅈ같은 촉법소년. 제발 쟤네도 똑같이 죽었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8:3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촉법소년법 진심 없애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8: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저 사건 잊혀지지 않음.. 나 대전사람인데 저분 내 지인의 지인이었음 물론 완전 남이지만 너무 안타까웠고 저 운전자는 살인자니까 나중에 꼭 죗값 다 치루길 바래. 니가 나중에 저런일을 당해도 싸 아니 당해봐야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21.05.11 17: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나이가 살인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거지... 저런 놈들 나이 어리다고 감형시키고 벌 안주니까 법 만만한거 알고 커서 더 큰 범죄 저지르는거지 에휴.. 사람 한번 죽이고 반성도 없는 놈들이 두번이라고 못할까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1 16: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는 많아 악플러라고 댓글로 사람 죽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 아니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6: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인이 양모도 교도소안에서 재소자들한테 선교한다고 낄낄거리던데 개독 노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들 반성은 1도없이 무용담처럼 낄낄대며 떠들고 다닐꺼 생각하니 고인과 생판 관계없는 남인 나도 피가 거꾸로 솟는다 부디 그것들도 고인분과 같은 나이에 뺑소니로 다같이 뒤지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