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와꾸대장봉준 유관순 열사 성희롱이랑 비하한거 봤어?

ㅇㅇ (판) 2021.05.10 03:10 조회141,93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급한대로 나무위키 짤이라도 첨부할게



영상 링크 댓글에 올릴게 근데 썰릴수도 있어

유관순 열사님이 어떻게, 뭐 때문에 돌아가셨는지는 다들 잘 알거라 생각해. 사실 상황 설명을 자세히 하고 싶은데, 혹시라도 내 설명이 부족하거나 이상해서 사건이 변질되거나 묻힐까봐 진짜 염치없지만 글 정리 잘하거나 이 일에 대해서 잘 아는 판녀있으면 글 좀 써줬으면 좋겠어..

와꾸대장 봉준 뿐만 아니라 옆에 있던 bj까지(오메킴) 웃는거 보고 진짜 아무말도 안나오더라.. 많은 애들이 알고 볼 수 있게 추천이라도 부탁해 진짜 길게 쓰고싶은데 혹시나 말 잘못할까봐 못하겠다 진짜 너무 어이없고 화나ㅋㅋ

이건 독립운동가분들 전체를 비하한거나 마찬가지잖아... 성별이 어떻든간에 지금 우리가 살아있을수 있게 해주신 분들을 비하한거나 마찬가지야 다들 관심 많이 가져줘 그냥 대충 사과하고 뻔뻔하게 방송할까봐 더 겁나...

+ 5.18 민주화운동 비하 용어인 피떡갈비 라는 단어를 사용한 적도 있대 한두번이 아니야

++ 성별갈등 조장할수있는 말들 제발 삼가해줘 갈등조장하려고 쓴 글이 아니야 제발 이상한데 집중하지 말아줘 부탁할게 나도 남사친한테 듣고 커뮤 다 뒤져보고 글 쓴거니까 이 사람이 한 잘못에 더 집중해줘 부탁할게..
2149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살려주라] [ᅠᅠ] [봐바] [45432]
1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0 11:57
추천
641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일이 터져도 잔잔하누 ㅋㅋㅋ 역시 한남민국 아니랄까봐 ㅎ ㅎ 본인이랑 비슷한 체구에 얼굴이니까 동질감으꺄서 그런가? 평소에 거칠던 아가리는 어디가고 형님 형님하고 빨아주지 ㅎ ㅎ
답글 6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0 13:06
추천
597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중근 이토히로부미로 알페스한것도 남자 쟤네도 남자 국가 유공자인 할아버지한테 생방송으로 패드립한것도 남자 ㅋㅋ 미치겠다 진짜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0 12:59
추천
50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갤 댓글 반응 개역겨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0 21:41
추천
53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은 왜 급 한남탓 ㅋㅋㅋㅋㅋ 이거 공론화올린거 한남들인데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이렇게 조용히 묻힌거야???? 박나래는 그 ㅈㄹ떨더니 지금 국제적 망신인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뭐라햇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2 0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뎃아 여자들은 안중근의사보고 긴또깡이라고 쓴건 잊었니?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남자들이 여자들 업적 축소시키는데 열올리잖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 극우 소녀상에 집착 쩔어 토착왜구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극우 하는짓 이젠 놀랍지도 않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은 왜구 빠느라 정신없음 1020 일베화의 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한남충이 저런걸 보니 사상이 썩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왜 저러고 사냐 너무 한심하고 지능이 저거밖에 안 되는 게 참 안쓰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거 국민 신문고 민원 넣고 옴 자 드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0: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저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9:37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저랬으면 뉴스 나오고 난리났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8: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 임선비 잘 보는데 임선비 성희롱하다가 나온 말이라서 더 극혐.. ㄹㅇ뇌없는 수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 어떻게 생각하고 살면 저런 말이 나올 수 있는 거야? 진짜 이해가 안된다 그리고 이번일로 다른 영상도 봤는데 대체 뭐가 재미있다고 보는건지도 이해가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 머리속에 뭐가 든건지...쯧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7: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당 영상 봤는데 방송용 수갑 보고 sm플 섹드립 치다가 대한독립만세 ㅇㅈㄹ하고 유관순 열사님 언급하면서 낄낄대는 거 보고 경악함 사람 새끼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7: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7: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묻히지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49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요 잘못 됬음
유관순열사 비하 > 성적으로 희롱이 아니고

섹드립중에 대한민국 만세가 나오고 > 유관순 이름이 언급됨...

뭐 물론 선넘은건 매한가지지만 드립치다가 거기까지 흘러간거고
애초에 유관순열사를 성적비하를 할려는 목적은 아님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