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 부모님이 유튜버라면 ...

ㅇㅇ (판) 2021.05.10 16:27 조회45,179
톡톡 10대 이야기 추반

엄마 아빠 중에서 한 분만 유튜버임.

다른 한 분은 그냥 직업
혹은
배우자 유튜브 도와주는 역할 (ex 매니저,편집자)

수익은 지금 너네 사는 정도
(못 버는 거 아님. 중산층 정도)

이때 엄마/아빠 유튜버 장르(?)
- 추) 뷰티
- 반) 먹방



+ 이거 왜 실베 갔지?

최근?에 내가 좋아하는 분들이 아가 많이 가지셔서, 내 부모님이 유튜버엿다면.. 이런 망상 한 거임.

뷰티 - 젤ㄹ, 유ㅌㄹ, (결혼도 안 하셨지만)서ㅇㄹㅇ트 ......^^♥︎
먹방 - 미ㄴㅇ츠, (최근은 아니지만)홍ㅅㅇ드

344
31
태그
신규채널
[댕글부탁해] [우울한글]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1 11:13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구만 아니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01:55
추천
10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는 뭔가 전문성이라도 보이지만 먹방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02:55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먹방유튜버중에 결혼하구 자식있는분들있는데 걍 ㄱㅊ아보이는데 미니잇츠같이 이것저것 요리해먹고 딱 먹는영상만 올리는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1 1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 ㅇㅇ 먹방은 건강도 좀 걱정될듯 아무래도 부모님이면 연세가 좀 있으시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이킹, 반려동물, 운동, 음악 쪽 유튜버는 ㄱㅊ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초롱이2021.05.11 15: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금이나 내라고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4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 뷰티유튜버면 화장 배우는 맛 날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4: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문성이 엿보이는 분야면 ㄱㅊ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무님같이 그래도 전문성 있는? 먹방이 제일 좋은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4:0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니잇되게 인기많아보이네 나는 2년전에 그분이 김밥을 코리아스시로 표기한뒤로안보고있는데 ㅋㅋ난 뷰티가 더 좋은거같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3:5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업 외에 부수적인거 아닌 유투버 전업인거 솔직히 별로임 뷰티, 운동, 사회적 이슈 등등 다루는게 자격증 요하는 것들도 아니고 전문가같지않은 일반인이 좀 유명해졌다고 전문가인척 하는 것도 웃김.. 파데 하나 리뷰하면서 온갖 전문가인척하고 그냥 내 입맛에 맞게 맛있게 먹으면 될 음식을 가지도 녀려뷰운 ㅇㅇ은 이렇게 먹는거 국룰인거 아시죠? 하면서 인성좋은척, 음식점사장님들한테 가식떠는 것도 눈에 보이는행동임 이런 사람들이 내 친구여도 싫은데 부모라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3: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사운드 좋은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떤 방송이든(그렇다고 ㅊㄱ나 이런거 괜찮다는건 아님) 아이 영상 노출 덜하는 부모가 좋지 않을까 싶음. 아예 안하면 더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1:13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구만 아니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9: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데 뭐 어쩌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8: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면 부모님이 아기 꾸민다고 내 사생활 예전에 날라갔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6: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이 먹방하면 과식 때문에 건강 안좋아질까봐 걱정돼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2:55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먹방유튜버중에 결혼하구 자식있는분들있는데 걍 ㄱㅊ아보이는데 미니잇츠같이 이것저것 요리해먹고 딱 먹는영상만 올리는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1:55
추천
10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뷰티는 뭔가 전문성이라도 보이지만 먹방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뷰티유튜버 뷰티유튜버면 화장품도 조카 많을거아니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 ㅏ..먹방이지 당영히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