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쓰니 (판) 2021.05.10 20:52 조회4,912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그냥 위에 그대로 너무 힘들고 지쳐서 뭘 할 힘도 없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이젠 모르겠어요.
인생 너무 허무하고 지치고 구질구질한게 이젠 정말 질리고 화가나지도 한탄스럽지도 않아요. 이제는 그냥 다 관두고 싶어요. 왜 힘든지 잘 모르겠고 힘든데 나 힘든것도 남의 눈치를 봐가며 힘들다고 말하는거에 지치고 힘들다고 말 할 사람이 없다는게 더 힘들어요. 그냥 다 관두고 싶어요 정말로 근데 그럴 용기조처 없는 내가 너무 한심한것도 힘들고 정말 힘든것 투성이네요. 투정 받아주라는 그런 얘기가 아니에요.
그냥..그냥 어디 얘기할데 없어서 글 올려요..
18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나는웃긴썰] [화양연화] [수양대군] [프랑스]
1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3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런 게 아니었네. 그러게. 난 분명 엄청 힘들었고 지쳤고 다 관두고 싶은데. 그게 내 맘같지가 않아. 분명 힘들고 지친데 뭐 때문에 힘든지 모르겠다는 말이 정말 와닿는다. 그렇게 난 지금 뭐가 힘든 걸까. 뭐 때문에 힘든 걸까. 영원히 꿈 속으로 빠지고만 싶어. 내가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이게 다 게임같다가도 또 다시 괴로운 거 보면 현실이구나 싶어. 난 언제쯤 달라질 수 있을까. 아니 달라질 수가 있기는 할까. 쓰니야 너 내가 볼 때 우울증인 것 같아. 나랑 증상이 비슷한 걸 보면... 정말 내려갈 때는 끝도 없이 내려가서 누군가가 잡아줘야 해. 나는 그러지 못했는데 너는 그럴 수 있었으면 좋겠어 너는 나보다 더 가치있는 사람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또한 지나가리라 버텨요 항상 힘들어하는 남친한테 한 말이지만 참고 여기까지 왔잖아요 할수있어요 힘내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상한 댓글은 한 귀로 흘려 보내요 저도 가끔 한 번씩 참다참다 쓰니처럼 생각할 때가 있어요 남들도 다 버티니까 나만 그런 거 아니니까 라고 생각 안 했으면 좋겠어요 남들도 힘드니까 참아야지 이런 건 스스로를 더 망가뜨리는 거잖아요 ㅠㅠ... 전 그렇게 생각해요 힘들 땐 놓아주는 법도 괜찮아질 때 다시 잡는 것도 할 수 있어여 한다구요! 힘들 때 그냥 잠시 쉬어요 괜찮아 힘든 것도 이때까지 잘해왔으니 힘든 거예요 하는 게 없으니 힘든 것도 안 생기더라구요 그런 감정들을 받아들이고 잠깐은 자기 자신한테 제일 집중해요!! 각박한 세상 살긴 너무 힘들지만 그 속에서도 행복은 분명 있다는 거 알았으면 좋겠어요! 무작정 버티라곤 해주고 싶지 않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해요! 슬프면 슬퍼하고 눈물이 나면 마음껏 울고!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1 2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작년에 딱 이 마음이었는데,,사람이 죽으란 법은 없나봐요. 정말 이제 힘들 힘도 없을 때 쯤 운좋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고 지금은 살만해졌어요..아니 그때보다 훨씬 좋아졌죠. 저도 그때 당시에 무언갈 계속 하려고 했지만 다 너무 힘들고 자꾸만 안좋은 일만 생기고 많이 지쳤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딱 하나는 지켰던 행동이 어떻게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밖에선 항상 웃고 다녔어요. 이런 제 모습을 보곤 저를 잘 아는 주변 사람들은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저 사람은 분명 성공할거라고 생각했대요. 저도 엄청 힘들어서 얼굴빛도 안좋고 매일 짜증만 나던 시절이 있었지만 자신한테 안좋은 걸 깨닫고 정말 무기력하고 스트레스 받는 날엔 하천 주변 한시간씩 걷고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마음을 많이 다스렸어요. 그리고 지금 이런 감정을 느끼는 걸 이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당연한거고 오히려 이상한 거라고 생각하게 되는 순간 불행해지더라구요..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5.11 2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들면.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7:5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 댓글 달린 꼴 보세요. 다 자기도 그렇대요 ㅋㅋ

알겠죠? 세상 사람들 다 그냥 그러고 사는거에요 ㅋㅋ

님도 그냥 그러고 사세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1 1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마음2021.05.11 17: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요즘 그래요...아무리 발버둥쳐봐야 거기가거기
답글 0 답글쓰기
다시사랑을배우...2021.05.11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분 명상법이란 책이 있는데
1분 명상에서 한호흡 명상으로 가는 방법을 쓴 책이에요
한호흡하는 한 순간이라도 자기가 마음속으로 움켜쥔 쥐어짜고 있는 걸 풀고 릴렉스하고 쉬는
제대로 쉬는 그런 얘기죠
한순간이라도 쉴수 있다면......
쉴때 잊고 쉬는 방법도 있고 그걸 비운다고 표현해야하나
잠은 잘 주무시는지
내려놓기 마음 비우기 이런거 잘되면 잠도 잘 잔다고 그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요로코롬2021.05.11 1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무엇땜에. 지쳐있는지 모르시는거구나,..허전하고 텅 빈 마음같으냐고 물으면 오히려 그런마음을 부추기는 걸수도 있겠지만 지금 당장 느껴지는 감정을 피하지 않는게 좋을때도 있지않나요..항상 밝을 필요없고 항상 목표가 있을 필요 없잖아요. 내가 지친건 지칠정도로 달려왔거나 지칠정도로 본인을 압박한 마음에 지친걸수도 있잖아요, 괜찮아요. 다 괜찮아요. 그러니까 생각도 푹쉬어요, 한명정도는 쓰니님 말 이해해줄수 있는 사람있으니까 다시 힘이 생길때는 분명 올 거에요..기다려주고 잡아줄 사람 있어요, 홧띵
답글 0 답글쓰기
괜찮아쉬어가도...2021.05.11 16: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뭘 해야 하는지도 몰르겠고 뭘 할 힘도 없으면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지내봐요. 굳이 꼭 뭘 해야 할 필요도 없잖아요? 여기저기에 신경쓸 게 너무 많아 힘들어 잠시 나 자신을 놓치는 때가 있기도 하니 그럴 땐 그냥 다 내려놓고 굳이 뭘 하려고 애써보지 말고 그 시간 조차도 즐기는 시간으로 생각하고 즐겨봐요. 글처럼 쉬운 일 아니지만 굳이 꼭 뭘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ㄱㄱ2021.05.11 15: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문 상담가를 찾아가봐요. 돈 아까워도.. 그사람만큼 내 이야기 들어주는 사람 없고 나도 눈치 안보고 힘들다 할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힘들어요 어찌보면 세상엔 힘든 사람이 더 많을지도요..... 그러니 힘내 보자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11 15: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잔뜩 댓글 쓰다 지웠다. 너무 힘들고 지쳐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4: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해돼요.. 힘든데 어디 힘들다고 얘기하지 못하면 진짜 답답하죠.. 저도 그래서 일기도 써보고 여러가지 많이 해봤는데 쉽게 풀리지 않더라구요.
너무 답답하면 근처 공원이나 이런데서 전속력으로 달려보기도하고 그랬어요. 그럼 좀 시원해지기도 하더라구요.
무슨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큰마음먹고 몇일 쉬어봐요! 저도 그렇게 하면서 버텨보고있어요 쉬면서 넷플릭스 보면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이런게 행복 아니겠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5.11 14: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와 같은 상황이시군요ㅠㅠ 그래두 우리 힘내자구요~~ 웃는 날이 있을거에요 꼭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툰앤북 인기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