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화장 지운 후 ㄹㅇ 못생겪나봐

ㅇㅇ (판) 2021.05.11 08:51 조회54,70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생리때문에 빡쳐서 눈썹 다밀고 속상한일 있어서 개쳐울었더니 쌍커풀 소멸+피부뒤집어젬 상태인데 엄마랑 안친해서 얼굴 안보고 사는데 어제 좀 대화했거든? 근데 저렇게 톡와있음ㅅㅂㅋㅋㅋㅋㅋㅋ큐ㅠ

208
8
태그
신규채널
[주관적의견] [잠자리에들자] [****] [**_**] [**] [초3동생]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1 19:41
추천
19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눈썹을 모나리자처럼 밀어버리니까 당연히 못생겨보이지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19:51
추천
1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 보기 그렇댔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존아웃겨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13:17
추천
1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눈썹을 밀었더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익명2021.05.27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ㅎㄷ2021.05.12 08:4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썹 밀었는데 이쁜 여자가 어딨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7: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을 다 밀었다매. 뉸썹 없으면 앵간한 연예인도 대부분 이상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 말투ㅋㅋㅋㅠㅠ 너무 웃겨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2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어느날 보면 얼굴 상태 진짜 말이 아닐때있는데 거울도 못보겟음 진짴ㅋㅋ 진짜 눈썹마져도 이상해보여서 나도 다밀어버릴까 고민한적 많음 ㅋㅋㅋ 근데 그냥 문신해버렷따 개편함
답글 0 답글쓰기
훈남2021.05.12 03:1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화장전후 보니까 진짜 내가 화장하면 한녀 평균보단 예쁠거같음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2: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니 말씀하시는구 개웃기네 ㄹㅇㅋㅋㅌㅌ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2 02: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랑 대화를 왜 별로 안해..?? 문자 보면 진짜 사이 좋을거 같은데!! 어머니 너무 귀여우시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눈썹을 밀어버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을 왜 민거야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40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을 왜 밀었디야.. 눈썹 밀린건 연예인도 살아남기 힘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37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엄마가 너 눈썹 밀고 속상해하는것 같아서 해줄려고 하는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2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을 다 밀어버렸는데 예쁜 게 더 이상하지 않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ㄱㅋㅋㄲㅋㅋㄱㅋㄲㅋㄱㅋㄱㅋㅋㄲㅋ개웃기 ㅋㄱㅋㄱ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을 왜 밀어 ㅈㄴ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