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심각해) 여돌팬들 다 들어와주라

ㅇㅇ (판) 2021.05.11 12:10 조회27,06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돌들 죽이려고 달려드는 미친 안티년 한마리가 지금 아이돌들 까글 도배하고 다니는중이야

판에 모든 여돌들한테 다 열폭하고 다니는 여연갤 정신병자 한마리 상주중인데 요즘 여돌들 까글 쓰고 지가 추천수 조작해서 톡선 띄우는거 너무 심각하거든

일단 진짜 역대급 정병년임 저번에 블핑 제니한테 붙은 그 아줌마 정병년 급으로 심각함 ㅋㅋ
블핑 에스파 오마이걸 아이유 등등 현재까지 쟤한테 까인 여돌들은 이정도고 저 여돌들 까기 위해서 있지도 이용함
(있지보다 비주얼 떨어진다 웅앵거리면서 이용해댐)

특히 아이유 블핑 에스파한테 열등감 제일 심함
아이유 블핑 에스파 까글 지켜보면 댓글에 정신병자 처럼 이상한 댓글 도배하고 악플 도배하는 아줌마 한명 있는데 처음엔 그냥 말투만 비슷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쭉 지켜보니까 동일인물이었음 ㅋㅋ

블핑 에스파 아이유 글마다 찾아가서 까글이든 좋은글이든 일단 악플 도배하고 추천수 조작함

내가보기엔 그냥 모든 여돌한테 다 열폭하는거같음

방금까지 실베에 떠있던 카리나 쌍수 어쩌구 하는 까글도 지금은 오마이걸 홍보글로 바꼈잖아 일부러 카리나도 까고 오마이걸도 까려고 저 ㅈㄹ 해놓은거임
댓글도 다 이런식으로 지가 쓰고 ㅋㅋ


걍 모든 여돌들한테 돌아가면서 다 열폭하는 정신병자년임
아이유랑 상관도 없는 카리나, 로제 글에서도 갑자기 이렇게 아이유 까댓쓰고



제니 어머님 글에도 갑자기 뜬금없이 아이유 사진 올려놓고 정병짓 하는거 박제


저런식으로 아이유 악플 쓴다음에 자아분열 하면서 타여돌 악플도 씀 ㅋㅋ


그냥 모든 여돌들한테 다 열폭하고 다니는 정신병 개줌마임

저년 유튜브에도 설리 이용해서 아이유 까는 영상 올림 ㄹㅇ 인간이라고 할수도 없는년이야 고인 이용해서 여돌 까고다니는 ㅋㅋㅋㅋ

여연갤이랑 판에 항상 상주중이고 여돌들한테 시기질투 ㅈㄴ 심함 진짜 여돌 죽이려고 달려드는 악질년임
악플 도배하는거 보면 진짜 말투에서 광기 ㅈㄴ 서려있음 ㅋㅋㅋ 뭐때문인지는 몰라도 진짜 여돌들한테 원한 가진사람처럼 미친듯이 집착해서 하루종일 패더라

모든 여돌팬덤들 다 쟤 보이면 먹금 잘하자 여돌팬 아닌애들도 먹금 부탁해 ㅠㅠ 쟤가 하는행동에 동조해주지 말아줘
고인 이용까지 해서 여돌 패려는 악질 정병임

157
18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1 12:29
추천
8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애들이 좀 죽어야되는데... 진짜 장난으로 하는말이 아니라 진심으로 저런애들은 좀 죽어줬으면 좋겠음... 정신병이 죄는 아니지만 열등감으로 인해 남한테 피해주고 악플로 사람죽이려는 시궁창 인생들은 죄 맞음 ㅇㅇ 빨리빨리 죽어주는게 가장 좋음 저런애들 사회에 살아있어봤자 나중에 정신병 더 심각해져서 지나가는 사람이 나보다 잘난거같으면 막 찔러죽이고 그럴것들임 ㅋㅋㅋ 열등감이라는게 ㄹㅇ 무서운건데 저정도로 심각한년들은 그냥 좀 죽어주면 안되냐 어차피 시궁창인생인데 살아봤자 뭐해... 혹시 내 댓글 본다면 최대한 빨리 죽어주라 정병 줌마년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12:13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가 대체 어떻게 키우면 인생이 저정도로 망가짐? 아무리 열등감이 심해도 저렇게까지 추잡하게는 살기 싫다... 아이유 블핑 에스파 등등 잘나가는 연예인한테 붙어서 하루종일 악플도배한다고 그 연예인 인생에 무슨 타격을 주겠다고 ㅋㅋㅋ 불쌍하다 진심으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12:17
추천
3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 쳐먹고 뭐하는짓이냐 저게 ㅋㅋㅋㅋㅋ 와 진짜 토나오네 개줌마 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2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만의 문제가 아니라 남돌 여돌 다 정병들이 아주 글쓰고 댓글 쓰고 대댓글 쓰고 자아분열이 트렌드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2 0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쓴사람이나 여자연예인 패고다니는 사람이나 정병수준 비슷할듯 글읽는데 정상같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리사 유튜브 글 댓글에 써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재새끼 하나가 글 싸지른거에 추천 소름 돋네 지 여돌은 보호해야되면서 아줌마라는 통칭을 저렇게 비하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가수 감싼다고 가만히 있는 아주머니들은 왜 비하하지 자기들 부당한 짓 당했대매 지들은 이렇게 여혐짓 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심각한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참에 고소미 한번 먹어봐야 정신차리지 아이유 고소잘하기로 유명하잖아 ㅅㅂ 저런새끼 pdf따서 보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한테도 정병짓함 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련이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욕해서 설리 죽었다 할때 ㅠㅠ 이모지 쓴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1: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여자가 했다고 생각하나? 냄져들 분탕에 그만 속아 같은 여자들끼리 저럴 리 없잖아
그럴 시간에 한남이나 더 패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2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옴걸이 ㅈㄴ 잘나가니까 부러워서그럼 ㅋㅋㅋ 지가빠는돌은 훨신 못나가니까 괜히 멤버들 다 실력좋고 다 예쁜 그룹만 건드리는거지 옴걸이 딱 거기에 걸맞고 게다가 인기도 국내만 뽑으면 국내에서 1,2위잖아 요즘 그니까 그거보고 발작일으키는거지 그냥 까는그룹말고 타팬들이 다 공격하는거라고 보면 됨 얼마나 부러웠으면 그럴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7:2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클리 오마이걸 팬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론화 되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서 또 조작하고 갔나보네 본문 반대수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정병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년은 금융치료가 답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4: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려줘서 고마워! 내 본진 뿐만 아니라 타 여돌들 악플 피드백도 따야겠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4: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들한테 자격지심 있나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