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일이 안되니 헤어진 여자친구가 더 너무 보고싶네요..

쓰니 (판) 2021.05.11 16:09 조회12,583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운영하던 사업체가 악재에 악재가 겹치네요..
어떻게든 돌파구를 찾고 빠져나가야할텐데
일이 어려워지니 절 떠난 여자친구가 너무 더 그립네요..

어떤일이 있어도 하염없이 격려해주고
또 위로해주던 여자친구 ..


하 ㅠㅠ 너무 힘드네요 멘탈잡고 돌파해야하는데
힘이 안나네요.. 너무 보고싶어요..

6년을 만나고 지쳐 떠나간사람 ㅠㅠ
달라진 모습으로 다시 연락하고 싶습니다..
참고 견뎌야겠습니다... ㅠㅠ

아무리 힘들어도 이런모습 보이면 안되겠죠..
5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ㅅㅇ2021.05.12 01: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 여자분 입장인데.. 지긋지긋함.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1.05.12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단이 오랜기간 지속됐고,솔직히 1~2달이상 연락이 단 한번도 없는거면 상대방은 마음이 떠난게 맞죠 막말로 이제 좋아하는감 정이 사라졌는데 상대방 혼자 변했다 후회한다등등 얘기해봤자 당사자는 변하든 말든 자기랑은 이제 상관이 없는 사람이니까 그 상황이 짜증날거 같은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1: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는 미국대륙으로 영국인들이 처음 이주했을때의 미국 땅이랑 똑같아요. 깃발 꽂으면 그놈이 임자인거에요. 지금은 님 말고 다른 놈 깃발이 꽂혀있어요. 그니까.. 생각 접으시고.. 지금 현실을 극복해나가는데 촛점을 맞추세요. 그리움이 나만의 착각입니다. 여자는 님을 1도 생각 안해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랬었지ㅋ 창업중에 전여친 한테 차였는데 고통의 차원이 다르더라ㅋ 성공하기 전까지 연애 포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2: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을 때 잘했어야지 참고 참다 터졌고 정 떨어진 정도가 아니라 끔찍할 것 같구만. 징하게 잡다 차단까지 당했으면 힘들고 그립다고 그 여자 잡을 생각 하지말고 깨끗하게 그 여자 인생에서 꺼져주는 맞겠네. 변해서 돌아간다 어쩐다 개소리 그만하고, 그 여자 좀 놔줘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2021.05.12 01: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 여자분 입장인데.. 지긋지긋함.
답글 5 답글쓰기
머래2021.05.12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선 내 살길이 중요하지 지텨 떠나간 여친이라면 더더더욱 연락 같은 건 기다리고 있지도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과 잘 살고 있겠지.... 걍 하는 일부터 다시 궤도에나 올려놔!!! 괜히 연락해 본다고 하다가 더 비참해 진다!!! 내가 어려울 때 나 버리고 떠난 사람은 딱!! 거기까지였던 거야!!!

쓰니가 잘돼봐라!!! 여자?? 줄줄이 딸려 올 거야!!!
물론 돈보고 접근해 오는 것드은 잘 걸러야 해.....
걔중에 전여친이 다시 온다면 그건 뭐겠냐??

뻔하지 않을까??

이 세산에 밟히는 게 여자여~채이는 게 남자다
답글 1 답글쓰기
낫쿨가이2021.05.12 00:26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레기같은 여자에요. 잊으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ㅣㅣ2021.05.11 1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얼마나 됐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려워져서 여자친구가 떠난거야 아니면 쓴이가 지쳐서 보낸거야? 있을때 잘했어야지 바보야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