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이돌 안무 맛집 추천해죠!

ㅇㅇ (판) 2021.05.11 22:22 조회7,609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나 아이돌 안무영상 보는거 좋아하는데 추천좀해줘!
내 갠적으론 투바투, 여자친구, 다인원은 아이즈원, 세븐틴(다인원 안무 사랑해ㅠ❤️
본진 영업도 좋으니까 댓많이 달아줘!!




ㅅㅊㅇ
방탄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아이즈원 세븐틴 엔시티 투바투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트레저 골든차일드 빅톤 데이식스 위너 펜타곤 있지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러블리즈 여자친구 위클리 이달소 스테이씨 에스파
16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연생썰] [댓글조언봐]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1 22:51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라 안무영상 맛집? 그거 골든차일드....☆☆☆골차 칼군무로 유명해서 안무영상 보면서 쾌감느껴..... 다인원이라 대형도 안무도 다양하게 이쁜편이야!!! 그 중에서도 난 ONE,안아줄게,너라고,렛미 추천할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2 00:30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리언즈 안무영상 ㅊㅊ 흰 셔츠에 청바지 입고 어두컴컴한 연습실이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1 23:10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 boy안무영상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4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애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0: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6:4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든차일드 수록곡 너만 보인다 안무인데 안대로 시작해서 안대로 끝나는 거 너무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6: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yg 안무영상 좋아해 연습실분위기?랑 자기들끼리 맞춘듯한 사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5: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무맛집 드림캐쳐ㅠㅠ 특히 유엔아이 안무 진짜 대박이야... 내가 모아보고 싶어서 대댓으로 짤 더 남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블랙온블랙 완전 추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5: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봄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4: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스트로 안무 진짜 빡셈 이번에 컴백한 one이랑 knock, baby, 숨바꼭질, 붙잡았어야해 안무 짱 빡셈 근데 애들 다 소화해,, https://youtu.be/Zz4mh7zYirE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4: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콘 beautiful 안무영상 마약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2:2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든차일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1: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트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인원은 아닌데 아이들 오마이갓이나 라이언 한번만 봐줘 진짜 백댄서 분들께서 엄청 고생하신다는게 느껴지고 안무가 거의 예술같아서 개인적으로 주기적으로 한번씩 보는 영상이야 진짜 한번만 꼭 봐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먼세즈 블랙온블랙 위고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9:3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무맛집 이달소 추천! 개인적으로는 쏘왓, 버터플라이랑 엔시티 체리밤 커버 적극추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8: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버글로우 아디오스 안무영상 봐봐 댄서들이랑 엄청 다인원인데 춤 진짜 잘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7:03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옴걸 던던댄스 안무! 동선 개신기하고 춤도 독특하고 상큼해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4:3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 추천! 무대 보는 즐거움이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3:4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U boss랑 black on black!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2 0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달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0:30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리언즈 안무영상 ㅊㅊ 흰 셔츠에 청바지 입고 어두컴컴한 연습실이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장편 무협 완결까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