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같이때리는 남자

쓰니 (판) 2021.05.11 22:57 조회6,546
톡톡 남편 vs 아내 댓글부탁해

여자건 남자건 물론 폭력은 안되지만

여자가 먼저 때린다고 똑같이 때리는 남자

다른사람들은 어떡해 생각하세요..?

3
25
태그
신규채널
[생활비20]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ㅎㅎ2021.05.12 08:22
추천
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여자임 여자가 때릴때 그냥 맞고만 있는 남자가 등신같음. 매맞는 아내는 불쌍한데 매맞는 남편은 저런 등신 불쌍하지도 않음. 남을 먼저 때리면 안되지만 남이 나를 때리는데 왜등신같이 맞고만 있는지? 사람 때리는 인간들은 지도 ㅊ맞아야 그만둠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21.05.12 02:12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론 애초에 파워가 다르니까 같이 안때리는게 더 좋겠지만요... 그런데 그럼 남자는 맞고만있어야하나요. 참다참다 같이 때린거면 남자쪽도 정당방위이지싶은데.. 정확한 상황을 모르니 뭐라 말하기 애매하네요. 어쨌든 폭력은 남자든여자든 안됩니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3 1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남자는 맞고만 있어야 해요? 무슨 생각으로 때려요? 쓰니가 내리면 남자는 안아프대요? 화 안난대요? 남자가 때리는 거나 여자가 때리는 거나 똑같이 쓰레기 짓입니다. 남자가 때리는 게 더 타격이 클 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당방위라고 생각하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2: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전이면 그냥 참아주는게 미덕이었으나 시대가 변함
답글 0 답글쓰기
일베페미는질병2021.05.12 18: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학 다닐때 느껴본건데 여자가 남자 떄려도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여자 많음
그래놓고 남자가 자꾸 건드니까 빡쳐서 살짝 밀치거나 툭하면 남자가 여자를 떄리네? ㅇㅈㄹ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녀 떠나서 때리는 인간 자체가 말종인거임
방어목적이나 뭐 그럴 수 밖에 없었던 거 아니고선
폭력은 남녀노소 정당화될 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6: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때릴때는 맞을각오 하고 때리는거 아닙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5: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이 사람을 때리는데 왜 가만히 있나요?
이걸 남녀 나누려는 노력이 참 가상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버릇부터 고쳐라 그거 폭력인거 모르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2: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입술로 때리는데

여친이 ㅈㄴ 좋아하더라 더 때려달래 변태도 아니고
답글 4 답글쓰기
인생은모다2021.05.12 1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은 쓰레기짐ㆍ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1: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서 때리는 건 좀 그렇고, 그냥 팔 휘두르는거 잡아서 꺾거나, 땅바닥에 메쳐서 무력화 시킬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9: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방폭행은 합의로 마무리
답글 0 답글쓰기
에효2021.05.12 09:2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대정도는 참을수있겠지만 계속때리면 여자라고 봐줄필요있나?
쳐 맞아야지
여자들 깝죽대고 욕하면서 손나가는거 대체 무슨깡인지 모르겠음
여자라서 안맞을줄아는건가?
선넘어가면 걍 쳐 맞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ㅎㅎ2021.05.12 08:22
추천
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여자임 여자가 때릴때 그냥 맞고만 있는 남자가 등신같음. 매맞는 아내는 불쌍한데 매맞는 남편은 저런 등신 불쌍하지도 않음. 남을 먼저 때리면 안되지만 남이 나를 때리는데 왜등신같이 맞고만 있는지? 사람 때리는 인간들은 지도 ㅊ맞아야 그만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8: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걸 글이라고 싸지르는 ㄴ이나 남자니까 참으라는 ㄴ이나 남자도 비혼이늘어가는이유지 그냥 혼자들좀살아라 서로 괴롭히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6: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왜 맞아도 되는지 설명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6:3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가면 한국남자는 아내 때리는 남편의 대명사인데 언제 참아줬다고 난리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6:31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평등이라면서 남자가 여자 때릴 권리 주장하는 곳은 진짜 후진국 빼면 한국밖에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5:2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왜 먼저 때려요? 솔직히 어차피쌍방이라 둘다 잘못한거긴 한데 선빵은 무조건 잘못했다고 봅니다 저는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