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hkt48 아이즈원 안무 표절

ㅇㅇ (판) 2021.05.12 21:38 조회11,9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원래 hkt48은 이런 창작 안무 아예 없고 손가락만 움직이는 수준이였는데
아이즈원 해체 하니까 아이즈원 따라 하네
미쿠는 토크쇼에서 나코 욕이랑 한국 욕 하더니ㅋㅋ
그렇게 아이즈원이 따라하고 싶었나보다ㅋㅋ

73
4
태그
신규채널
[급해ㅈㅂ] [말한겆] [꼭좀읽어줘] [추반좀해줘]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2 21:40
추천
6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유튜브에서 봤는데 나코는 따 당하겠던데 hkt48 애들 말하는거 보니까 나코한테 자격지심이 장난 아닌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2 21:46
추천
4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코랑 사쿠라는 거기에 있기 아까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2 21:48
추천
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그룹에서 나코 쿠라 토미가 제일 이쁘더라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3 20: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따라 한 거 맞나 ㅋㅋ 왜 이렇게 촌스럽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무대가 더 옛날 거 아니냐? 뭐 저리 촌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19: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19:34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런 대형은 흔한데 표절은 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18: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일본애들 대형 간격안맞는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18:3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쿠라 환동때 댄브도 섰고 일본앨범에 자작곡도 있는데 그거 배워서 어따 써먹냐.. 히토미도 최근에 한국 면허 땄던데 샄낰히 다같이 에케비 졸업하고 한국 오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1:48
추천
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그룹에서 나코 쿠라 토미가 제일 이쁘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1:46
추천
4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코랑 사쿠라는 거기에 있기 아까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1:4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ㅈ본 그룹에서 미쿠인가 미쿡인가 걔가 젤 얄밉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2 21:40
추천
6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유튜브에서 봤는데 나코는 따 당하겠던데 hkt48 애들 말하는거 보니까 나코한테 자격지심이 장난 아닌듯
답글 2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