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고1,2들아 꼭 수시해라 진짜...

ㅇㅇ (판) 2021.05.12 21:47 조회22,69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처럼 뒤늦게 깨닫고 후회하지말고 1,2학년때 챙겨 이번에 대박 터졌는데 총내신이 개망해서 정시임 고3때 가서 깨달으면 늦은거야 그리고 정시 개힘드니까 쳐다도 보지마 ㅅㅂㅠㅠㅠㅠㅠ
5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살려주라] [ᅠᅠ] [봐바] [45432]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3 09:31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2면 몰라도 고1이면 몇등급이던 무조건 수시 계속 해아ㅏ됨 모고 몇 나오는데 돌릴까?이러는 것도 다 1학년 모고 성적 말하는건데 1학년 모고는 진짜 의미 ㅈ도 없음 정 돌리고 싶으면 고3 평가원 기출 국어 영어 풀어보고 3 이상 뜨면 그나마 정시할만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09:33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신 4점대이하는 그냥 정시돌려... 나 내신 5.4인데 정시로 중대, 이대, 홍대 붙음 학종 붙잡고 있었으면 어찌됐을지 끔찍하다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17: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는 내신 >>>>>>> 생기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반여고인데 내신 6점대임...ㅋㅋ 모고는 수학 빼곤 다 2~4 이렇게 나오는데 정시 각임? 고2라 1년 반 남았는데 하 ㅅㅂ 모르겟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2고 1학년 내신 2.0 이고 이번 중간 좀 말아먹엇는데 수시 버리면 안되겠지..? 희망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4: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대한민국 교육 좋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3 이과 내신 전과목 2.21 국수과탐 2.17 (2학년까지) 과탐 성적 344 이럼 공대가고싶음 과탐때매 불리할듯.. 수시생각했는데 자꾸 주변에서ㅜ정시하라함 갈대같이 흔들리는 중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학년 3.18이고 2학년 이번에 중간 2.3 나왔는데 수시 계속 붙잡아야 할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2 국수영 차례로 내신 453 정시돌리는게 맞지않아..? 4년제 지방대 간호학과지망이면 차라리 정시 올3맞는게 더 낫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고3.. 내신 3.8인데 생기부만 빵빵해서 피눈물 흘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신 꼭 챙겨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6: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하고 싶은 말은 정시를 도피처로 생각하지 말라는 말임... 수시공부 솔직히 제대로 하지도 않았으면서 나는 수시랑 안맞아~ 정시파야~ 이러는거 ㄹㅇ한심함. 그리고 정시보다 수시가 백만배 쉬움... 특히 재수할 때(정시파는 대부분 재수함) 이게 엄청 크게 느껴질거야... 수시파 애들은 재수 했을 때 쓸 수 있는 원서가 9개(정시 3장╋수시 6장)임... 정시파의 3배야 3배... 수시 재수는 최저 맞추는 것만 목표로 하는 애들도 있어서 재수도 훨씬 편함. 그리고 특히 반수는...ㅋㅋㅋ수시 반수 개쉽다ㄹㅇ 그냥 원서만 달랑 하나 쓰면 준비 끝! 면접이랑 자소서 준비만 하면 됨. 심지어 면접 자소서 안보는 대학도 많음...ㅋㅋㅋ 정시에 엄청 자신 있는 거 아닌 이상 정시는 되도록 안하는게 맞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시 버리고 수시만 챙긴 인간으로서 수시가 진짜 최고긴 하다... 특히 고3때 다른애들 정시 공부할때 나만 내신 주구장창 팠더니 1점대 찍음 지금은 모고 성적으론 절대 못 올 대학 왔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범한 일반고2 내신 5.6이고 모고 수학 제외 2~3 나와서 정시 돌렸는데 어케 생각함 수학이 6이긴 한데 진짜 열심히 해보려고.... 1년 반 남았는데 늦은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센 여곤데 내신 7이면 당연히 정시로 돌려야겠지...?.ㅎ 모고는 6 참고로 고2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시로 돌리기로 맘 먹으면 그때부터 수행,생기부 다 버려도 되는 거야..? 쌤들 눈치보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고3들 고1, 고2들이 물어보는 질문에 다 진심이네ㅋㅋㅋㅋㅋ 열심히 답 해줘서 고맙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바케임..자기 내신 ㅂㄹ 안좋으면 정시로 돌려..내칰구 내신 4점대고 정시도 고2때까지 4점대였는데 1년 빡세게 해서 지거국 붙음 부산대 경북대 중에 하나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학년 내신 2.8에 고2고 이번 중간 진짜 역대급으로 망했는데 정시로 돌릴까 아니몀 걍 기말 개빡세게 할까... 근데 가망 없어 보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시하겔 백번 잘함 나처럼 내신 안 나오는 8학군이면 빨리 돌리는 것도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