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현재 논란중인 방탄정국 저작권문제

ㅇㅇ (판) 2021.05.13 00:42 조회172,87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데뷔초 한 방송에서 방시혁을 그림으로 표현한 정국


하이브 사업설명회에 나오더니


이제는 하이브 뮤지엄에서 파는 빵집로고로 쓰이고있음


상업적 이용은 저작권료 줘야된다/점두개 선하나만 들어간 그림이고 정국이 빅히트 아티스트니까 안줘도된다 로 반응 갈리는중

(짹에서 본건데 짹은 타싸에서 캡쳐해온거같음 어찌됐든 농담이니 진지충 훠이훠이)

1167
49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3 08:12
추천
36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정국은 흐믓하게 아잌 그냥 쓰세요 ~ 할듯 힛맹 그냥 전정국한테 베이커리 평생 이용권 줘라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00:43
추천
27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굳이 고르자면 줘야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00:44
추천
21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진짜 빵집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3 09:06
추천
91
반대
8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2021.05.15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도안은 너무 특징이 없는 단조로운 형태이고 이미 비슷한게 많아서 상표등록이 안날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내고써라 방시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2: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즌증구기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1: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어그로 조카 끄네 정국팬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그타르트 맛있대 나 하이브 인사이트 가서 굿즈랑 에그타르트 사올거야, 방피디님 우리 정국이 에그타르트 공짜제공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8: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근 줘라 전정국은 존잘이니까 논리의 영역이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6: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힛맹 정국이한테 잘해주세요ㅋㅋㅋㅋ 어디서 이런 보물이 넝쿨째 들어왔냐고...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4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이거는 어렵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5: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볼때마다 패트와 매트 생각남 ㅎ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건 판매자가 똑똑한거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4: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줘야되는거 아니냐 ㅋㅋ농담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3: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작권은 평생 무료 빵 제공으로 ㅋㅋㅋ 에그타르트 먹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3: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구기는 도대체 못하는게 뭘까 무능병풍여도 용서될 얼굴인데 조카 다 가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본인들이 알아서 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별게 다 논란.. 베플 말대로 정국이는 그냥 웃으면서 쓰라고 할 아이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웃자고 쓴 글이니까 오해하지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논란은 니가 만드는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정국이 굳이 뭐가 아쉽다고 저작권 줘 빼애애액 하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든 말든 상관 안하지 그냥 오 이거 내가 만든거다~~~하고 끝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트와 매트 아님? 방시혁보다 패트와 매튼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빵집 오픈한 거임??? 타팬인데 저기 오픈하면 친구랑 꼭 가려고 했었는데 이미 오픈한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5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타싸에서 올라온 글 봤었는데 진짜 ㄹㅇ 재미로 해보자고 하면서 사실은 그냥 정국이가 그림 그린거 귀엽다는거 요로케 잘 쓰인다고 보여줄려고 올라온 글임 다들 너무 진지하지 말자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