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이 사람 ㅈㄴ 예쁘지않냐

ㅇㅇ (판) 2021.05.13 02:06 조회76,85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ㅈㄴ 예쁘심

106
35
태그
신규채널
[시앙스발] [순삭] [민서의세상] [대나무숲]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3 12:08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설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18:18
추천
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람 우리학교나왔는데 공부도 잘했음 한국외대간걸로아는데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02:07
추천
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쓸ㄹ발 그사진 봤냐 완전 얼빡 사진 존ㄴㅑ 예쁘십 입슬 눈동자에 별을 걍 때려 밖음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3 17:36
추천
32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익명2021.05.27 1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이 유미의세상 유미 맡았어도 ㅈㄴ잘어울렷을거같지 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사진 권나라닮운거같은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설아 개젛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도 잘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4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승아 느낌 좀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임 진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예쁘긴한데 뭔가 성형미녀 느낌?남
답글 2 답글쓰기
초롱이2021.05.14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못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ㅅㅂ 진짜 조오오오옹오오온나 예쁨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에 티키타카 치면 조수민 노래 나오는거 있는데 ses 노래 음색 개좋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라니까 울 설아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목소리가 너어무 예쁨 살면서 목소리 부럽다고 생각한 사람 처음이야.. ㄹㅇ 목소리가 이슬만 먹고 산 사람 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 웹드 나온거 ㅈㄴ 좋아했었는데...개재밌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신기함 눈도 크고 코도 높아서 이목구비 빡센데 분위기는 또 청순하고 배우상도 되면서 동시에 씹덕아이돌상도 되는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생얼도 무조건 예쁠 얼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승아랑 현주랑 섞은거같이 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소리도 너무 이쁨..ㅠㅠ 옥구슬 굴러가는 소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