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은희 장항준 부부의 추억 물건

ㅇㅇ (판) 2021.05.13 09:37 조회8,88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체코 여행 갔을때 김은희 작가 몰래 장항준이 사왔다고 함ㅋㅋㅋㅋ


여기에 부부의 추억의 물건들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1. 청첩장

 


오오~ 청첩장 센스있다 ㅋㅋㅋ


이보다 더 잘난 신랑, 신부 있으면 나와 보란 말야 - !!

(제발... 오셔서 축복을 해주시고 잘난 저희들을 좀 봐 ~ 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2. 장항준 서울예대 시절 학생수첩

 


김숙이 얼굴 왤케 말갛고 잘생겼냐고 놀라니까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나이든 사람은 원래 까만줄 아세요. 

스트레스, 자외선 이런 것들에 사람들이 점점 검게 되고.. 블라블라.."









3. 장항준 운전면허시험 합격안내서

 

 

ㅋㅋㅋㅋ 아버지가 직접 그 지켜보시던 그 시험

씨네마운틴에서 관련 썰 푼 적 있음ㅋ







4. 김은희 작가님 직접 쓰신 가계부

 

완전 신혼 초기 때 썼던거라고 함 ㅋㅋㅋ




 

근데 뭔가 모를 숫자가 빼곡함....





 

 

암호같은 숫자들이 가득한데.....





 

머뭇머뭇


"저희가 신혼 때.. 어... 직업도 없고... 심심하고..."





 

"둘이 레크레이션 삼아 맞고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다 맞고 점수야???????"


당사자인 김앤장만 빼고 다들 놀람ㅋㅋㅋㅋㅋㅋ




 

송은이 : 이게 무슨 가계부에요!!!




















 


"그러면 노름부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름붘ㅋㅋㅋㅋㅋㅋㅋ

 

37
0
태그
신규채널
[gay] [이날치]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4 15: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김앤장 두분 진짜 호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0: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유쾌하게 사신다 ㅠㅠ저렇게 즐겁게 살구싶당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