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멤버 생일에 직접 미역국 끓여준 남돌

ㅇㅇ (판) 2021.05.13 10:18 조회13,9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이돌그룹 CIX (씨아이엑스)

때는 5월 10일, 배진영 생일
생일날 새벽에 멤버 승훈이 팬들이랑 놀다가 갑자기 미역국이 생각나서 서프라이즈로 끓여볼 생각을 함

 



맨날 배달 시켜먹다가 (지금도시켜먹긴 하지만) 요즘 숙소에서 밥 직접 하기 시작함


막내 현석이가 밥 먹는다고 해서 자기 전에 밥 해놓고 자려는데 미역국이 생각남



 


서프라이즈로 해줄 생각에 팬들한테 아침에 모닝콜 해달라고 함


물론 프메로




 



해줌


근데 좀만 더 잔대




 


일어남


만들기 시작




 



다 만들었는데 대성공이라고ㅎㅎㅎㅎㅎ


공식 팬카페에 사진도 올려줌




 

 


맛있어보임


내 최애국이 미역국인데 한그릇 먹고 싶다

멤버들도 먹어보고 맛있다고 했다함!!





 

 



미역국 끓여준 애 ↑↑↑



얘네 서로 사이 엄청 좋고 아끼는거 보여서 요즘 스며들고 있음ㅎㅎ




23
2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6 16: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루와서 먹어보라닝... 나도 먹어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하얀동화2021.05.15 14: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IX 노래 가끔 듣는데 노래가 세련되고 괜찮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1: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승뭉 너무 스윗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아엑 붐은 온다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17:29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승훈 진짜 스윗하지않니ㅠㅠ나도 스며들었어 승훈아 네가 내 마지막 케이팝이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장도 보고 레시피 찾아보면서 직접 만들어준거 너무 감동일듯 ㅠㅠ 게다가 맛도 있대 멤버들이 다 맛있다고 그러던데! 울아엑 진짜 서로 부둥부둥 하면서 살아가는 거 너무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