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나인우가 직접 밝힌 '달뜨강' 합류 배경

ㅇㅇ (판) 2021.05.13 10:42 조회8,42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대체 투입된 주인공 온달역의 '나인우'가

최초로 예능에 출연함



 


MC들이 합류하게 된 배경에 대해 묻자,




 

 


영화 촬영 중에

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회사에서 보자"이러고 끊었다고 함




 

그래서 나인우는 

'내가 뭘 잘못했나?' 하는 생각을 했댘ㅋㅋ




 

 

 


영문 모른 채 회사에 갔더니

회사 사람으로부터 상황 설명을 들은 나인우




 

 

 

 


나인우는 그 말을 듣고,

책임감을 갖고 도전해보자 해서 출연하게 된거라 함




 


중간에 합류해서 부담감 장난 아니었을텐데..




 


근데 진짜 ㅋㅋ사람들이 대체 어디서 저런 바보를 데리고 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촬영 당시 상황도 잠깐 언급했는데



 

 

 


나인우는 "제가 촬영할 때 거의 못 자고 하루 건너 대본을 받다보니까 대본을 외울 수가 없었다. 거의 80%는 애드리브인 상황이었다. 글자 그대로 외워서 할 상황이 아니었다"고 말함 


가끔 김소현이랑 둘이 현실 웃음 보이던데..그게 찐 애드리브였나봨ㅋㅋㅋㅋ


그리고 잘 안 챙겨 먹으니까 한 달 반만에 8kg가 빠졌다고도 함 ㅠ 






엄청 고생했다 ㅠㅠ 정말...

58
3
태그
신규채널
[로제] [보라에스파]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002021.05.14 10:48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폭망할뻔한거 진짜 나인우는 신의 한수였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4 22:3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어나서 보고 반한건 처음. 현실에서든 티비에서든. 속쌍커플이 너무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2:1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로 치면 김태리? 같이 선한 느낌 나는 배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8:0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의 한 수 아니냐..진짜 딱이었는뎅.. 달뜨강 넘 재밌게 봤음. 온달 죽는 거 알고 있었지만 걍 살려주길 바랬는뎅...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4: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호바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4 14: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철인왕후 보고 날카로운느낌이었는데 예능에서 모습보고 맑고 순수한 사람같아서 놀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4:0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에 띄게 맑게 잘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2:1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퀵배달맨 부터 팬이라고~~!! 기럭지도 장난아니고 얼굴도 착함이 보여~~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5.14 11:1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캐릭터 분석하고 자시고 할시간도 없었겠다 방송중인 드라마 중간에 투입됐으니 얼마나 부담스럽고 힘들었을까..그래도 호평받아서 다행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1: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고생 많았고 잘 해내서 대견함 그나저나 잠도 못자고 못먹어 살이 그렇게 빠져도 피부는 좋더라..부럽...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5.14 10:48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폭망할뻔한거 진짜 나인우는 신의 한수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4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인우 처음에 합류했을때도 영화촬영중이였구나
피곤해서 초반에 좀 부었던건지 아니면 메이크업이 톤다운인건지 철인왕후때보다 얼굴에 살이 붙어서 잘 놀고있다가 갑자기 끌려왔나보다 했었는데ㅠㅠ
근데 진짜 후반부 가면 갈수록 얼굴이 가름해지는게 보였음...
살 정말 많이 빠졌다ㅠㅠ
나인우 진짜 온달 그 자체였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인우 연기 잘햐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