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네 이 책 알지?

ㅇㅇ (판) 2021.05.13 11:23 조회16,04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저자 상상도 못 한 정체 ㄴㅇㄱ

213
2
태그
신규채널
[살려주라] [ᅠᅠ] [봐바] [45432]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3 11:51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런말하면 이상해보일수도 있는데 저 작가 항상 저런 여성향?책만 써서 신기하긴했었음 대부분 초4미소의 비밀, 지은이의 비밀일기 이런거?진짜 대부분 저런책만썼었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11:30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진짜 왜저러고 살아 에반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4 05:22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더러운건 53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개 더럽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5.15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 책 다음웹툰에서 유명한 작가분이신뎅 싱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초4 저책은 딸이 학원땜에 개힘들어해서 엄마가 똑같이 변해서 고통을 겪고 딸을 이해해준다 뭐이런얘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나 진짜 재밌게 본책 망ㅎ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위에 책 우리집에 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람 아기다람쥐 또미?? 그 동요 쓴사람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첫번째 책 보면서 개울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개충격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신발 개덜ㅓ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__ 페도필리아가 저런 책들을 썼다는 게 너무 더럽고 소름끼쳐;;; 어떤 생각으로 글 썼을까?? 서연이 엄마는 초등학교 4학년인가 그런 책도 있는데 그거 지 소망 쓴 거 아님?? 개더러워 죽어라 강아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나 이거 집에있어서 어릴때 개많이 봤는데;;; 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린이 엄마 4학년 저거 초딩때 개재밌게 봤었는데.... 작가 여자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첫번째 책 잼민이때 개재밌게 봤는데 뭐라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첫째 책 무슨 짤로 유명했잖아ㅋㅋㅋㅋㅋㅋ으휴 드럽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책 우리집에 다있는데ㅎ 버려야겠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꺼 애들 사이에서 유명하길래 초딩때 읽기 시작했다가 내용이 이상한 것 같아서 그만본 기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개충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다른얘긴데 나 어렸을 때 우리엄마 제자가 저사람 딸이었음.. 그래서 나한테 책도 선물해주고 편지에 그림도 그려서 주고 그랬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씹소름ㅋㅋ __.. 저거 트위터에서 떴을 때 엄마랑 얘기하면서 진짜 황당했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