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킹덤 하고싶은 말 있음

ㅇㅇ (판) 2021.05.13 21:18 조회15,0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진짜 솔직히 말해서 맨날 플이 좀 이긴팀 비하하는 느낌이여서 우리 애가 질때도 이길때도 너무 기분 안좋음 진짜로

킹덤에 나왔으면 당연히 어느정도 무대 컨트롤,무대 연출 등등 실력과 같이 당연히 봐야하는건데 맨날 이긴애들이 못하는데 정말 돈 처발라서 이긴것도 아닌데

항상 이런식으로 까플 되니까 킹덤 끝나면 항상 기분 안좋은거 있는거같아

내생각이지만 당연히 실력도 중요해 실력이 기본으로 깔린 상태에서 무대 연출까지 보는거는 나쁜거 아니지않아?

정말 아무런 실력도 없는데 단순히 연출로만 이겼다면 당연히 좀 기분나쁠거같은데 이번꺼는 진짜로 다 실력이 기본으로 깔린 상태에서 무대 연출까지 따진거 같은데 너무
까플 되는거 솔직히 좀 그래서 써봐

킹덤 킹덤즈 비투비 스키즈 에이티즈 아이콘 sf9 더보이즈

221
22
태그
신규채널
[주작인증] [누굴까요]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3 21:30
추천
15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플라이 다섯 명이 전부 작곡 작사 프로듀싱 직접하는 멤버들임 본인들 팀 곡도 직접 만들고 포지션도 래퍼들이라 실력으로 깔 수 없다고 봄 물론 잇츠원도 절대 우리가 실력으로 깔 수 없음 그냥 두 팀 다 잘했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21:26
추천
1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리라차, 민혁, 홍중 다 포지션 랩하는 애들이고, 기본실력이 없는데 편곡은 물론 외부작곡가없이 트랙 자기들이 다했을까? 적당히 까야지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4 07:00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종일 이긴 팀 내려치고 나중와서 하는 소리는 우린 순위 연연하지 않는대 ㅋㅋ 존 나 연연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3 21:28
추천
29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지들본진만 힙합했다고 하면 같은 방송사니까 지금이라도 쇼미나가라고 해. 싸이퍼도 아닌데 킹덤에서 무대연출했다고 까? 어이가없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01: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킹덤 애청하는 머글인데 팬들 좀 그만 싸우면 안된냐 ㅜㅜ 난 무대 보는맛에 보고 판에 짤있나 구경하러 오는데 ㅜㅜ맨날 쌈판이여 ㅜㅜ 킹덤 끝나면 멋진 짤들 구경하고 싶은데 팬들 짤이나 좀 올리고 서로 칭찬하면서 보자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1:2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네 알겠습니다 (((몇몇)))댓글들도 이긴팀이 진팀 너무 후려치는 거 아닌가 싶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0:15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히 랩을 잘한다고 생각은 안들더라 그냥 무대를 잘하는거 같았어 근데 랩파트 유닛 아닌가? 이건 좀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5:18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랩도 절고 그렇게 잘한다고 못느꼈거든 나는.. 그래서 나도 납득안되긴했었어.. 그런 부분이 실력없다고 느껴지는거 아닐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ㅇㅈ 어제 한 팀들 다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28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리라차땜시 나도 쒼났슴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50
추천
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플이 트렌디하게 잘했음 노래 만들줄아는 애들 위준데 점수 더줄수밖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28
추천
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됐다 이제 그만 하자.. 어제 이민혁 멋있더라 완전 심장 박박 뜯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00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종일 이긴 팀 내려치고 나중와서 하는 소리는 우린 순위 연연하지 않는대 ㅋㅋ 존 나 연연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6:54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지고 순위 낮은 애들만 징징 ㅈㄴ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6:34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진팀 후려치자고 이글올렸냐? 댓글에서 ㅈㄴ후려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3:5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자기팀 잘했다. 하면 될것이지 거기에 굳이굳이 다른팀 후려치고 까고. 그렇게 안 하면 너네팀이 너무 초라하니? 눈물 닦고 말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3: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자기팀 졌다고 타팀 후려치는게 찐으로 찐따같고 비웃긴단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1: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킹덤 보면 모든 그룹들 골고루 좋아지는데 서로서로 까는 글보면 맘 아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까댓 정병 한명이 쓴느것 같은데 무시하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8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쓰니2021.05.13 22:58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곡 제목이 물감놀이인데 당연히 색감을 적극적으로 쓰지 무슨 물감놀이 할때 무채색을 많이 쓰는것도 아니고... 이츠원이랑 메이플라이는 초점을 어디에 뒀냐가 다른 거잖아 메이플라이는 위트있는 구성으로 꾸민거고 그리고 신인분들이 대부분이라 다 어린분들 이잖아 여자보단 트랙에 색칠한다는 게 더 와닿았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53
추천
2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힙합적인 요소만 따지면 잇츠원이 압도적인거 맞는데 킹덤이 쇼미도 아니고 아이돌랩 경연하는건데 당연히 아이돌로서의 요소도 빠지면 안되는거지ㅋㅋㅋㅋ 쇼미랑 킹덤이랑 헷갈리지말자.... 어디까지나 아이돌경연인데 아이돌로서의 본질이 빠져서야 쓰겠나
답글 1 답글쓰기
1 2
웹툰툰앤북 인기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