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더보이즈 아이콘 sf9 유닛무대

더비 (판) 2021.05.13 21:43 조회13,686
톡톡 엔터톡 킹덤

개개인이 잘보여서 좋지 않음? 승패랑 상관없이 잘해서 만족임 33명이 판정한게 어떻게 다수의 의견과 같겠어 그냥 우리애들 잘했다는거에 만족하자 애들이 행복해보여서 좋음 이번무대를 통해 애들 원하는거 해보고 서로 친해진거 보니까 좋음 ㅎㅎ 그리고 상대팀도 멋있었음!

366
20
태그
신규채널
[gay] [이날치]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3 22:00
추천
8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닉인데 순위에 미련버린지 오래임 그냥 킹덤의미를 무대남는거에 두고있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21:45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주요 97형아들 더 생긴거 같아서 너무 좋음 다 잘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3 21:44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개개인 역량 다 보여서 좋았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4 09:1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그냥 즐겨~~놀자~~~ 하고 무대 올라감ㅋㅋㅋㅋㅋㅋ진짜 놀았어ㅋㅋㅋㅋㅋㅋ애들도 경연이 너무재밌었다고까지했는데 뭘ㅋㅋㅋㅋㅋ이젠 팬들도 순위연연하지맙시다. 애들 레전드 랩무대 나왔으니 유트브로 들으러나 가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잇츠원도 잘했고 메플,오리라차 팀도 잘했으니까 결과가지고 타 팀 후려치지 좀 말았으면 좋겠어.. 레전드 무대 하나 남긴걸로 만족함. 콘스프덮밥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8: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에 팬덤명 넣은 거 개좋아.... ㅠㅠ 말하는것도 진짜 감동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5: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에는 나때문에 킹덤본방,바로재방까지 가끔주말재방도시청하는 내남편이있어... 힙합매니아야~많이사랑하셔.... 방구석평가단남편은 오늘 바비,휘영,선우 무대가너무좋았나봐ㅋㅋ 느낌좋다..소울이어쩌구~바비는역시다. 목소리너무좋은데??..중간중간 좋은데??좋은데?거리면서 좀흥분한거같더라ㅋㅋㅋ집중해서 보고싶어서 내가 아쫌! 쉿~나킹덤쉿!!하니깐.. SF9없는데 웨케 진지하게 보냐하더라.... 바비옆에있는저애가SF9이잖아!!!!!!!!!!!!!!!!!!!!!최애얼굴이름만알고있는듯.냉장고에문짝만한사진붙여놨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5: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5: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랩유닛도 랩유닛인데 댄스유닛도 ㅈㄴ 잘했더라 진짜 잘했어 너무 잘했음 걍 다 잘했어 ㄹㅇ 킹덤 순위는 무의미한듯 퀸덤때도 느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38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에 서로 팬들이름써준거 감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명이라 그런가 한명한명 더 잘 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12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정상글 볼때마다 사이다 마신 기분임 취향에 따라 갈렸을뿐이고 잇츠원 다들 잘했음 바비 선배미뿜뿜에 휘영 선우 재발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0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감수성이 예민한 건지 몰겄는디 댄스 보면서 눙물이 고였음... 무대 연기 진짜 왤케 잘하는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5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랩도 댄스도 무대 너무 좋아서 눈물 남... 내새끼들 무대라서 더 그런 것도 있는데 진심 우리애들 무대 너무 잘함ㅠㅠㅠㅠㅠ 같이 팀 된 타그룹 멤들도 스며들고 좋아짐...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5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댄라 무대 진짜 소름 돋았고 랩라는 ㄹㅇ 공연 보는 느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신발도 맞춘거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ㅠㅜ!! 근데 진짜 순위 별 상관없음 나중에 어떤 무대가 두고두고 화자되느냐가 중요한거지 오늘 넘 잘했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42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셋 다 멋지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처음부터 걍 순위 버리고 시작한다고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ㅋ 걍 레전드 무대 남긴것만으로도 만족함 잘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3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위 하나도 신경안쓰이는게 어차피 덮슾콘 무대 개잘한거 모르는 사람 없음 ㅇㅇ 이번 유닛무대를 통해서 몰랐던 실력자들 알 수 있어서 너무 젛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랩 댄스 충분히 잘했다고 생각 승패 상관없이 진짜 다들 멋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이제 ㄹㅇ 킹덤에서 순위따위 연연하지않을거임 조카 잘하는데 순위 안나오니까 너무너무 속상함 그래도 실력하나는 인정받은거같아서 다행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3 22: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두 팀 다 각자 색깔로 무대 잘했고 어차피 결국 남는건 무대 뿐임!!난 오늘 무대 넘넘 맘에 들었고 본진 친목봐서 행복했고 만족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