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킹덤 바비가 진짜 성장했다고 느낀게

ㅇㅇ (판) 2021.05.14 03:18 조회6,578
톡톡 엔터톡 아이콘

성숙해졌다고 해야하나 데뷔 전 믹스앤매치 할 때 리더 맡아서 다른멤버들이랑 무대한 게 너무 바비만 돋보인다고 평가받아서 타멤한테 미안해 했었음
물론 이때도 자기만 돋보인거 엄청 아쉬워했었어 ㅇㅇ
근데 오늘 이렇게 아예 처음보는 동생들 같이 이끌어서 셋다 빛 봄
녹음도 직접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알려주고 같이 해보고
진짜 미친놈이야 얘는...과거 돌아보면서 자기검열 끊임없이 하는 것도 가끔 안쓰러운데 그만큼 자기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에서 바뀌려는 노력을 엄청 함
노래 만드느라 고생했어ㅠ 킹덤 끝나면 좀 쉬다가 정규앨범 아이콘이 하고싶은 곡으로 나오자

사진은 행복한 풀대쉬즈





아이콘 김진환 김동혁 정찬우 송윤형 구준회 바비 킹덤 랩 yg 엠넷

114
2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4 03:3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도 그 나이때쯤 빠졌던 아이돌과 래퍼의 차이에서 딜레마가 발생했었으니깐 동생들 랩 갈증에 공감을 했던것같아. 벌스3개 욱여넣는것보다 동생들 벌스2개 길게하라고 해준것같음. 선배미 멋있었엉ㅋㅋㅋ 하지만 바비도 왕년엔 비트위 날짐승이었다ㅋㅋㅋ눈에 독기봐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4 03: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생들 챙겨주는거 진짜 따숩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4 12:3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설의 렛겠스 인터뷰 보고 맴아펐는데 진짜 김바비 멋진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00:0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믹매때 바비 칭찬 엄청 많이 받았는데 하나도 안 기쁘다고 나는 내꺼만 열심히 했구나 나는 리더로서 자격이 없구나 이런 식으로 말하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랬음 ㅠㅠ 나도 이번에 바비가 형으로서 리더로서 이끄는 거 보고 믹매 생각 되게 많이 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6:3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믹스앤매치때 콜라보 미션할때 그때 다른 팀원들도 대박이었고 무대 자체가 레전드인데 바비 랩이 진짜진짜 미쳤다 싶을 정도인데다 심사위원들도 래퍼들이고.. 이미 데뷔 확정인 바비가 제일 눈에 들어왔다고 그래가지고.. 근데 그때 콜라보 팀들 다 데뷔 확정인 멤버들이랑 여자보컬들이 눈에 젤 들어왔음... 어쨌든 데뷔 확정인 본인이 다른 동생들 보다 주목받아 버리니까 그거 미안해하는거 속상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5: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비하인드보면서 윈 믹매 쇼미 장면 하나하나가 오버랩되면서 혼자 괜히 ㅈㄴ감동받음ㅋㅋㅋㅋㅋㅋ그땐 조언이나 이런걸 받는 위치였는데 이젠 해주는 거 보면서 언제 저렇게 컸나 싶고 사람 자체가 간지라는 걸 새삼 깨달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2:3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설의 렛겠스 인터뷰 보고 맴아펐는데 진짜 김바비 멋진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3:3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도 그 나이때쯤 빠졌던 아이돌과 래퍼의 차이에서 딜레마가 발생했었으니깐 동생들 랩 갈증에 공감을 했던것같아. 벌스3개 욱여넣는것보다 동생들 벌스2개 길게하라고 해준것같음. 선배미 멋있었엉ㅋㅋㅋ 하지만 바비도 왕년엔 비트위 날짐승이었다ㅋㅋㅋ눈에 독기봐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3: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생들 챙겨주는거 진짜 따숩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