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유나가 리아에게 해주고 싶은 일

ㅇㅇ (판) 2021.05.14 10:43 조회20,2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우주여행 시켜주기

2. 발에 살 좀 붙여주기





발에 살 붙여주기????








 



뜬금없는 발에 살 좀 붙여주기 항목에 빵 터진 리아


유나가 그 이유를 설명해주는데









 

 

 



리아가 발에 살이 없는 편인데 거기에 힐까지 많이 신어서

발이ㅠㅠㅠㅠㅠㅠ










 

 



애기들ㅠㅠ

웃다가 엎드려서 울어ㅠㅠㅠㅠㅠ









 

 



눈물 닦고 다시 말하는데










 

 



뿌앵

내가 눈물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8번 언니 잃지 않기


유나가 늘 리아 언니 편이래......









 



얘네 귀여워서 어떡하냐

서로 엄청 생각해주는 듯

보기좋다ㅜ


107
8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7 09:02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동적인 와중에 미안한데 리아 입술ㅜㅋㅋㅋㅋㅋ 찐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12:32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첫 아이돌이 있지인데 입덕하기 전에는 사람들이 아이돌 때문에 울고 내새끼 이러면서 감정이입 하는 거 솔직히 이해 못 했거든 근데 막상 내가 한번 빠지니까 애들 울때 나도 같이 울게 되더라... 얘들아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8 03: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타팬인데너무 착하다... 얼굴은 세상 냉미녀면서 무대위랑 갭차이 무엇 ㅜㅜ 정말 jyp는 인성하나는 기깔나게 잘 알아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지수신유나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2: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지너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정 변치말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긴 것도 마음도 천사아니냐.. 다 가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6: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아는 웃는 게 진짜 선하고 이쁨.. 어떻게 저렇게 웃지..
답글 0 답글쓰기
이쁘니들2021.05.17 16: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닮은것 같아서 있지 자매즈가 이친구 둘인줄 알았는데.. 룸메즈구나^^ 마음이 이쁘고 착한친구들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6:0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이좋고 너무 예쁘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3:31
추천
1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방도 아니고 연습할땐 운동화 신고 할것이지 별 꼴값들은.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2: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아 유나 편도 슬픈데 채령 류진 편도 한번 봐봐.. 난 그 편 보고 혼자 ㅈㄴ 움.. 룸메즈는 약간 서로 울컥해서 진짜 우는데 01즈는 허리 디스크, 건강 이야기, 서로 힘들었던거 무덤덤하게 얘기하는거 보고 안쓰럽기도 하고 팬으로써 미안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2:32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첫 아이돌이 있지인데 입덕하기 전에는 사람들이 아이돌 때문에 울고 내새끼 이러면서 감정이입 하는 거 솔직히 이해 못 했거든 근데 막상 내가 한번 빠지니까 애들 울때 나도 같이 울게 되더라... 얘들아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1: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갸기엽고 안쓰럽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9:02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동적인 와중에 미안한데 리아 입술ㅜㅋㅋㅋㅋㅋ 찐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4 17: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착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