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용은 기억나는데 제목은 기억안나는거 말해보자!! (ง˙∇˙)ว

ㅇㅇ (판) 2021.05.14 21:02 조회156,80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페북 인스타 퍼가지마❌

이건 이어쓰기 1회~160회까지 이어져있는 링크야!
https://m.pann.nate.com/talk/351545231

다들 본문 추천 한번씩 눌러주면 고마울거같아!
그리고 추반댓은 최대한 자제해줘ㅠㅠ 꼭 물어보고싶은게 있다면 댓글말고 답글로 추반해달라고 하는게 좋을거같아

시작!



오늘은 오랜만에 매번 화력이 좋았던 주제로 가져와봤어!!ㅎㅎㅎ 나는 이전에 하면서 찾을건 대부분 찾았으니까 나도 찾는거 많이 도와줄겡

아 참고로 본문 사진 만화는 '몬스터왕자 몽짱'이야!



오늘도 추천받은 주제로 글 가져와봤어! 다들 댓글 많이 달아주라❤ 그리고 혹시 보고싶은 주제 있으면 꼭 주제추천글 댓글로 적어줘! 썰푸는 글에 적으면 묻힐 확률도 높고 다른 판녀들이 댓글 보는데 방해될수도 있어서 베댓 가더라도 그 주제로는 글 안 쓸 예정이야 주제추천방 글 링크 두고갈게!! ฅ^._.^ฅ
https://m.pann.nate.com/talk/355306213
링크 안 들어가지면 '이어쓰기 주제신청방'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올거야⭐

198
13
태그
신규채널
[각오부탁해] [고깃덩어리] [하어어]
23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5 01:26
추천
3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평소엔 넘쳐나는데 이럴때만 기억이 안나노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5 01:48
추천
3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미친 글쓰던 중에 갑자기 생각나서 찾음ㅠㅠ 못말리는 삼공주… 후우 스우 치이 예예~!~!~!! 맨날봤는데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4 21:19
추천
26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하년 다 찾는 애들 개신기함 집단지성의 함인지 인터넷망령의 힘인지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3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러기 천사들 ㅜㅜ ㄹㅇ 좋아햇는데 채린이 진짜 예뿜 지금 머하고 살려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3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떡 아는 사람 없냐… ㄹㅇ 이 떡 넘 먹어보고 시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4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12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애니메이션이었는데 그 4자매였고 책상난로 밑에서 귤 까먹던거 4년 전에 봣던건데 갑자기 생각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07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인데 좀 찾아줄사람ㅠㅠㅠ 남녀듀엣곡인데 뭔가 짝사랑하는 느낌의 가사인 발라드임 대충 기억나는 가사가 너의 뒷모습 어쩌고 하는거 였는데 (근데 좀 유명한곡이 아닌것 같았음) 좀 찾아줄사람ㅠㅠㅠㅠ 내가 기억하기론 처음엔 여자가 부르고 중간쯤엔 남자가 부르고 마지막엔 남녀 같이 부르는거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07 1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장병때문에 심장에 인공뭐시기 찬 주인공인데 여자애! 치료때문에 머리가 업ㄴ어서 가발이랑 눈썹문신 이야기도 나왔던거같은데 아는 사람ㅜㅜ 책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03 1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막 처음 시작 노래가 뽬~뽬빰빠 뽬빠빠빰~ 이러면서 애들 한명씩나오고 애나~(?) 올리비아~ 이러는거 모여였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28 0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학생때 하던 게임이라 5년정도 지난 것 같은데 휴대폰 게임이었어 개복치 키우기 비슷하게 물고기들? 복어?? 들 키우는 거였는데 개복치 처럼 빨리 죽는 건 아니였어 기억나는 거라곤 그 물고기들이 세븐틴 호시 닮았다는 거밖에 ㅠㅠㅠ 없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미니 캐릭터들이 숲에서 작은 집을 자동차 처럼 끌고 다니던 거 제목이 뭐였는지 알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는사람 있나... 주인공이름이 메구미? 였나 작품내에서 존예여신인데 성격 더럽고.. 암튼 저 회색머리랑 이어지는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23 1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거 웹툰 기억나는사람 진짜 없어?ㅜㅜㅜ 무슨 과학관련 사이트에 올라와있던거로 기억하는데 진짜 못찾겠음ㅠㅜ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닭?인가 병아리가 콩 먹다가 목에 걸려서 꿀 먹고 나아지는 동화책 아는 사람 막 엄마닭이 다른 사람들 도와줘서 대가로 막 해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레고? 비슷한 건데 막 레고 여자애들 아는 사람 ㅠㅠ 막 말 훈련시키는 애도 있고 노래 부르는 애도 있고 빵 굽는 애도 있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공주들 모음 아는 사람..? 세계 공주들 알려주는 책 같은데 막 옷 만드는 법 나와 있고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아는 사람..? 엘리베이터 층 누르고 딸기주스 먹고 케이크 마시면 층이 다 가 있고 다 다른 세계에 내림ㅇㅇ 맨 마지막 P층은 주차장이라 엄마아빠 보이고.. 동화책이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아는 사람..ㅠ 엄마아빠가 놀러갔나..? 그래서 고모네 집인가 이모네 집에 가서 기분이 안 좋은데 첫째.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둘째. 막 이러는 동화책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ㅡㅡ2021.05.22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2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예능이고 아마 미국에서 촬영하는 거였을거야 근데 그곳이 산타모니카 해변이랑 비슷해 거기서 출연진들이 팀을 나눠서 앨범 표지를 찍어서 어떤 사진작가? 카메라감독? 한테 검사받아서 가장 잘 찍은 팀 거가 앨범에 들어가나 그랬어 그리고 다같이 단체사진을 찍는데 갑판 위에서 찍어야 해서 멤버 중에 한 명이 타이머 맞추러 뛰어가서 타이머 누른다음에 다시 달려와서 출연진들이랑 같이 찍는 장면도 있었어 이 예능 제목이 뭘까 ㅠㅠㅜ 너무 궁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2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환데 남자애가 주인공이고 ㅈㄴ사차원이고 골때리는 펭귄이랑 같이 생활하는 내용임 아는 사람??ㅠㅠㅠㅠㅠ아무리 찾아도 안나옴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