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확실히 서양 남자들이 페미에 호의적인듯..

ㅇㅇ (판) 2021.05.14 21:39 조회10,081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응 아니야


양남들도 할당제에 역차별 느끼고


게거품 물어서 폐지시켰어


세계적 흐름 좀 읽어라


교육/기회 똑같이 받아놓고


할당제가 도대체 말이 되냐?

64
127
태그
신규채널
[남녀갈등]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5 17:34
추천
8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한국남자들 또 양남한테 열폭중이네 ㅋㅋ 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5 17:41
추천
7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 페미만 보면 발작하고 부들 대는건 전 세계에서 한국남자 뿐임. 너무 찌질함 ㅜ 외국 남자들은 남페미도 많은데 한남들은 뭐가 그리 무서워서 ^^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5 16:49
추천
6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또 여자 못 잃는 한남들 여초 기어들어와서 페미 울부짖고 앉았네ㅋㅋ 옛다 관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5 13:15
추천
24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페미나치라는 말은 양남들이 만들었는데 양남이 페미에 호의적인 시선을 갖는다는게 어불성설임

추가) 그리고 해외에서 살아보지도 못한 애들이 맨날 해외는 어쩌고 저쩌고 거리는데 나 해외에서만 진짜 반평생 살았거든? 출입국 사실 증명서 원하면 인증해 줄 수 있음. 근데 해외에서는 페미하는 애들 개찐따 취급 받음. 그래서 prom 때도 걔들은 파트너 없이 여자들끼리 나오고 애프터 파티도 안 가고 바로 집 감. 그리고 캐나단인 여자 쌤들 중에 페미들 개많았는데 이런 쌤들은 그냥 내가 페미인 것처럼 행동하면 숙제 아무리 개같이 해도 점수 잘 줘서 애들 다 이부분 이용함. 마지막으로 외국이 우리보다 더 보수적인 면들 많음. 너네는 지금 자식이 아빠 성만 따르게 한다고 짜증내잖아? 거기는 결혼하면 너부터 남편 성 따라야 돼. 그리고 이제는 서양에서 성평등 지지한다고 하면 학교에서도 그 말을 gender equality로 가르치지 feminism 으로 표현 잘 안 함. 마지막으로 해외 페미들은 그래도 여성 인권과 좀 가깝긴 함. 근데 우리 나라 페미들은 페미라는 이름하에 한남 소추 6.9, 한남 죽어 외치면서 여성 우월주의와 남혐 사상으로 똘똘 뭉친 단체임. 지금 여기 판만 봐도 페미라는 애들이 얼마나 남성 차별적인 용어들은 내뱉는지 알 수 있지 않음? 그럼 또 남초는 여자보다 더 그런다고 할 수 있는데 걔네는 애초에 지들 입으로 성평등주의자라고 말하지 않잖아? 근데 여성 인권 신장을 통해 성평등 이루겠다는 애들이 한남이라는 말을 밥 먹듯이 쓰는 것부터 모순 아님?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9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애초에 말이 통하고 상식이 있는얘들이면 아직 페미 안붙잡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ㅋ2021.05.16 18:4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은 서양국에 있으면 한녀들한테 껄떡대지마라 한남들 백인녀 남미녀들한테 이성적인어필 안되니깐 동양여자한테만 대시한다는데ㅋㅋㅋㅋ그래서 클럽에서 동양여자들 백인남이랑 놀고있는거 보여도 눈치없이 끼어드는거 대부분 한남이라고함 특히 한녀가 껴있을땐 더 그렇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서양남 만나면 페미라고 오픈해라 그 사람은 무슨 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페미들이 안티페미 하는 이유(허버허버)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들과 잘어울리는 페미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호주 여자 경찰 할당제 50 퍼센트임. 한국은 5퍼센트고. 외국에서 경찰 할당제 안한다던 한남 말 거짓인거 드러났고. 한국 여경 할당제 """5퍼"""에 개발악 떨던것도 한남이라는거 드러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여경은 아무것도 안하니까 5%도 엄청많은거임 짐만되거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페미하는 이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2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하는이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2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티페미 여자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0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매번 들고나오는 스웨덴 성범죄 건수가 높은 이유 내가 알려드림. ㅋ 싑게 예를 들어줄게 '우리나라 쇼트트랙 선수 "3년간" 성범죄 저지른 "조재범 코치"사건이면 스웨덴이 통계 집계하는 방법.>>> 365×3=1095건. 스웨덴 말고도 다른 선진국들 전부 비슷한 법률 갖춘지 오렌지임. 한국 남자들이 서양 나갔다가 멘탈 깨지는 이유 괜히 그런거 아님ㅋ 이거 널리 퍼뜨려주삼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56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외국인 학자도 정신병 페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5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은 열등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놀란게 호주 여경 할당제 50퍼 였던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4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상이라는데 맞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이젠 중국여자한테도 조롱당한다며?ㅠㅠㅋㅋ아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09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이 발작할 수록 다른나라 남자들이 더 빛을 발할 뿐... 양남 괜찮은건 알고 있었는데 이 글 댓글로 인해 일남이 한남보다 낫다는것도 알고감 ㅅㄱ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0:0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특 : 페미는 잃을거 없는 못생긴 애들만 한다고 정신승리하면서 여돌이나 여배우들이 페미 발언하는건 이 악물고 흐린눈 함. 실제로 20대 여성 70%가 페미인데 애써 모른척하기도 힘들겠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