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글고 제발 궁예 좀 하지마

ㅇㅇ 2021.05.14 22:49 조회1,156
팬톡 세븐틴

톡선 20위 안에도 못드는글 가지고 이럴것같다 큰일났다 어떡하냐 하먄서 오바쌈바하고 오지게 부풀리는거 진짜 어그로같아..웅... 지가 쓰고 캡쳐해오는것같음

18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뭔일 있었음? 타돌언급된 엔터글 끌어온 거 말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2: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ㅋㅋ 그런글은 피뎊따자는 말도 항상있음 조회수 부풀려야하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4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좀....ㅋㅋㅋ 아니 공지 너무 안지킴 우리가 한두번 얘기함? 이제 입이 ㅈㄴ아플지경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영화/드라마 키스짤 짤털 (320)
  2. 2 동기부여 된 계기나 영상 말해.. (249)
  3. 3 예랑이 플래너랑 바람피는거같.. (344)
  4. 4 (+후기) 이것보다 황당한 소개.. (155)
  5. 5 "분내 난다.."라는 댓글을 본 .. (135)
  6. 6 송강 연기 나만 ㅂㄹ임? (223)
  7. 7 여자들 이 전략 진짜 효율적인듯 (218)
  8. 8 은근히 인기 없는 과일 투탑.jpg (35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