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난 다른 것보다

ㅇㅇ 2021.05.15 00:41 조회1,235
팬톡 스키즈
우리애들이 너무 좋아~~~~~~~~~~
❤❤❤❤❤❤❤❤❤❤❤❤❤❤❤❤❤❤❤❤❤❤❤❤❤❤❤❤❤❤❤❤❤❤❤❤❤❤❤❤❤❤❤❤❤❤❤❤❤❤❤❤❤❤❤❤❤❤❤❤❤❤❤❤❤❤❤❤❤❤❤❤❤❤❤❤❤❤❤❤❤❤❤❤❤❤❤❤❤❤❤❤❤❤❤❤❤❤❤❤❤❤❤❤❤


애들이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낼 기회를 주고 싶어서
꼭 우승시켜주고 싶다

일 터지자마자 마음 추스를 시간도 없이 바로 킹.덤 시작했는데
솔직히 애들 툭 치면 바로 쏟아질 것 같거든..
그래도 팬들보고 킹.덤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려고 꾹꾹 참아내고 있는데
우승하면 그 핑계로 애들 웃음 속에 눌러뒀던 울음 마음껏 쏟아내게 해주고 싶어
물론 나도 같은 심정이고..
애들 우승해서 우는 거 보면 1등이라 기쁘다 보다
진짜 가장 힘들 시기에 너무 기특하고 대단하다는 의미로 같이 울 거 같아..
우리 꼭! 꼭! 기회 놓치지 말고 우승시켜주자!!
4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5 01:0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킹덤보느라깜빡하고 있었어.. 그 후에 오랫만에 찬방에서 보였던 돼끼 진짜 반쪽으로 변해있던거.. 그거 너무 충격이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5 00:4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고생했을지 가늠이 안된다.. 멤버들 모두가 힘들었을텐데 스케줄 소화해내느라 스테이 앞에서는 웃음지어 보이는 것도 느껴지기도 했고....우승하면 좋겠지만 만약 못하게 되더라도 너무너무 수고했다고 진짜 잘했다고 말해주고 싶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07: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슼뽕차잖아..... 이제 속옷 d컵입어도 될거 같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2: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테이들 어덕행덕하면서 스키즈 응원 열심히 하자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1: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얘네 말 이쁘게 하는 거 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1: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진짜 티안내고 열심히한거 우리 다알잖아ㅠㅠ진짜 이상황속에서 무대 하나하나 레전드로 남겨줘서 너무 고맙고 우리 진짜 각성해서 애들봐서라도 꼭 음원스밍권 끊어서 스밍하고 문투잘하고 후즈팬잘하자 홍보도 잘해보자 우리 지인친척 난 부끄럼 없이 단톡날릴거야ㅜㅜ 스테이들아 나하나쯤이야가 아니라 나하나가모여야 애들이 1등할수있어 우리 해보자 가보자 끝까지 그래서 애들 꼭 행복한 눈물 터뜨리게 해주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1: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같이울껴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1: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들 어떤 생각으로 서바이벌에 참여하고 있을지 가늠도 안가 그래서 꼭 우승 시켜주고싶어ㅜㅜ 감정 쏟아내는건 생각도 못했는데 글 보니까 그럴 수도 있겠네 너무 고맙고 미안할 정도로 스키즈가 잘해주고 있으니까 우리만 잘하면 된다 진짜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1:0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킹덤보느라깜빡하고 있었어.. 그 후에 오랫만에 찬방에서 보였던 돼끼 진짜 반쪽으로 변해있던거.. 그거 너무 충격이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0:4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열심히 스밍 돌리고 투표해서 애들 우승시켜주자❤️ 우승시켜줘서 지성이 첫 1위했을때 모습을 꼭 보고 말겠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0:4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들 조금만 건드려도 쏟아져나올것 같아서 매번 킹덤때 열심히 하고 밝은 모습 보여주는게 정말 멋있다고 생각해 꼭 1위 시켜줘서 애들 한없이 털어버리는 모습 꼭 보고싶다 내가 이렇게까지 덕질을 열심히 하게 될줄이야..스키즈는 내 마지막 아이돌이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5 00:4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고생했을지 가늠이 안된다.. 멤버들 모두가 힘들었을텐데 스케줄 소화해내느라 스테이 앞에서는 웃음지어 보이는 것도 느껴지기도 했고....우승하면 좋겠지만 만약 못하게 되더라도 너무너무 수고했다고 진짜 잘했다고 말해주고 싶어
답글 1 답글쓰기
1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남편과 시누이의 카톡내용... (190)
  2. 2 여행 때 차 가져온 사람이 기름.. (372)
  3. 3 치아교정 전에 이거 모르고 하.. (196)
  4. 4 방탄소년단 제목학원 모음 .jpg (255)
  5. 5 엑소 정체성의 노래는 뭐라 생.. (214)
  6. 6 결혼 앞두고 헤어진 커플 (154)
  7. 7 엔시티 제노 짤털 (172)
  8. 8 이현주 측 "DSP, 불문명한 내용.. (12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