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은 19년도 탈덕이 많았음

ㅇㅇ (판) 2021.05.15 18:52 조회2,80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작은시 컴백 며칠뒤인가 암튼 기억 안 나는데 그때 고1이었는데 나 방탄팬이었고 우리반 거의 방탄 좋아했는데 초심 터졌다고 어떤 애가 알려줬는데 걔는 방탄 안티고 나를 포함한 다수의 애들이 탈덕함 ㅇㅇ

7
104
태그
신규채널
[로제] [보라에스파]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5 18:58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있는 척 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11:56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팬톡 가라고 안해?글마다 나타나던 팬톡무새 어디갔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밤톨2021.05.16 15:0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맙다 너같은 거 탈덕해줘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6 1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심으로 존.나 어쩌라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행이네 너같은애 물갈이 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3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도 대거 탈덕 많긴 했음 근데 또 유튜브 구독자 수보니까 새로운 유입이 계속 생겨서 놀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같은 애 한 명 탈덕해도 방탄 조카 잘 나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하~ 그렇구나아아~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년에 고1이면 지금 고3 아니야…? 네가 아무리 방탄 내려치기 해도 걔넨 잘 먹고 잘 살고 있고 앞으로도 잘 살 건데 넌 인생 그렇게 낭비하다 뒤지면 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니 알아서 하세요 니 탈덕한거랑 울 애들이 승승장구하는 거랑 별로 상관없는거 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어쩌라고임 나 데뷔초때부터 얘네 알고 응원했다가 일이년 뒤에 입덕했는데 아직 불타오르고있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6:24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나도 딱 19년에 탈덕함ㅋㅋㅋㅋㅋㅋ 그때 유입 당연히 잇엇겟지만 그 전부터 빨던 사람들 중에 탈덕은 보통 19년에 한듯
답글 0 답글쓰기
밤톨2021.05.16 15:0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맙다 너같은 거 탈덕해줘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19년도 입덕인뎁 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 반응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4: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나 19년도에 주변에 ㅇㅁ들 하도 많아서 입덕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2: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말 진짜 오랜만에 써보는데... 안물~안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1:56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팬톡 가라고 안해?글마다 나타나던 팬톡무새 어디갔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7: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때 입덕했는데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어쩌라고 씨.발아 나는 화연 때부터 좋아했는데 그딴 거 필요없고 아직도 좋아할 사람은 좋아하니까 ㅈㅂ 신경 끄고 니 본진만 관심 가져 아미들 기분 ㅈㄴ 잡치게 하지 말라궁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1: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19유입개많앗는데 뭔솔 니반애들만탈덕했겠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19:0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가다 똥싸겟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18:58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있는 척 ㄴ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