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동남아 혼혈아가 말하는 상처

ㅇㅇ (판) 2021.05.15 20:36 조회59,400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0210514_222300.jpg 동남아 혼혈아가 말하는 상처20210514_222313.jpg 동남아 혼혈아가 말하는 상처

유럽에서 자란 한국 백인혼혈들도 어릴땐 진짜 힘들었다던데

차별은 인간의 본능같은건가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93555
159
46
태그
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5 21:53
추천
31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론 연애결혼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405060먹고 결혼포기못한 국내남성들이 세상물정 모르고 갓 성인된 동남아 여성과 매매결혼하는 케이스가 많아서 인식이 안좋은듯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ㅡㅡ2021.05.15 21:02
추천
26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매혼이 대부분이니 그런 인식은 사실 뭐 어쩔 수 없음... 하지만 아이들을 놀리는 짓은 참.. 이런 비극을 빤히.알고도 아직도 매매혼을 해대니.. 하..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21.05.16 01:02
추천
23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남아 혼혈인경우는 매매혼이란 인식이 깊게 박혀있어서 더 그럼. 우리나라에서 백인혼혈 인식 좋아진지 오래되지 않았음. 동남아 혼혈만큼 흑인혼혈도 인식이 좋지 않지만 적어도 매매혼이란 인식이 없어서 그나마 나은거임. 매매혼인지 아닌지 남이 판단할 순 없으나.. 언론에서 보이는거나 주위에 봐도 동남아 다문화는 대부분 매매혼이기에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긴 솔직히 어려움.. 그건 어느나라가도 마찬가지.. 부모중에 한분이 매매혼으로 결혼한거라 하면 세계 어딜가나 부정적으로 보니까.. 그니까 매매혼을 하지 않음 동남아 다문화가 그런 인식이 안들텐데 그렇지 않으니까 문제인거.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8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로남불. 그렇게 따지면 서양사회 아시안 차별도 아시안들의 고정이미지가 확률적으로 그런 놈들이 많으니까 생긴거잖아. 소심하고 겁많고 찐따같고 사회성결핍에 우물쭈물 자기 의견못내고 성적어필 떨어지고 복종적이고 .배댓논리라면 서양인들의 동아시안 차별도 어쩔수없는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남아혼혈을 좋게 보일리가.. 매매혼이 대부분이잖아.. 그리고 동남아혼혈들때문에 한국인들 평균키 너무 깎아먹음.. 제발 매매혼 좀 하지마 더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6: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매혼을 하지마 40대 늙은 시골 노총각이랑 20대 동남아 처녀의 만남을 도대체 누가 축복하냐 그냥 더럽게느껴지지 거기다 자식들은 피부색이랑 생김새로 다 티가 나버리니까 그 자식들은 늙은 남자의 이기심밖에 안되는거 ㅇㅇ 노총각으로 늙어죽기싫어서 지 다음 대를 대한민국에서 평생 편견속에 살게하다니. 다문화정책이니 뭐니 해봐야 이 편견은 백년이 지나도 절대 안사라진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5: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매매혼땜에 인식이 안좋은것보단 못사는 나라라서 그냥 무의식적으로 깔보고 만만하게 보는게 더 심한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은 그나마 다른나라들에비해 인종차별 덜한편임 인종차별은 외국이 진짜 심하던데 한국은 인종차별보단 외모지상주의가 심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인이나 백인혼혈은 매매혼이더라도 그렇다고 생각 안드는데 동남아는 특히 그렇게 보이는듯 옛날 프로그램인 고부갈등인가? 그게 많이 기여한거 같기도...그냥 매매혼에다가 혜택까지 별거 다 받아서 인식 안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9: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매혼한 도태한남들 때문이지뭐
답글 0 답글쓰기
직장인2021.05.17 0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별을 없게 해야지.. 무슨 매매혼 타령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ㄷㄷ2021.05.17 0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니네 외가나라에 가서 좀 강력하게 말해라.늙은 한국남자랑 결혼하면 집안에서도 불행하고 자손대대로 힘들다고.제발 자신의 인생을 몇 푼 안되는 돈에 팔지말라고 계몽운동이라도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매혼이니까... 팔려온 여자들이 통수때리는것도 한몫하는듯.. 저기에 피해자 가해자가 왜 있냐 돈보고 결혼하는여자& 도태됐지만 자식보고 싶은남자가 만났다가 아다리 안맞으니 여잔튀고 남겨진 아이는 ㅈ되는거고.. 연애결혼 비율 1%조금 넘고 애초에 그쪽 여자들이 능력이 있고 연애로 결혼한 사람들은 그 나라 현지에서 살더라 경험담이여~
답글 0 답글쓰기
O2021.05.17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가 무슨 죄야 부모 잘못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5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아래 매번 같은 짤 들고오는 한국남자 이거나 드셬ㅋㅋㅋ 니가 들고오는 성별 반대 버전도 있잔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 댓글아....백인남자들은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같은 동유럽 여자들하고 결혼하지 동남아에서 굳이 여자 안사옴.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래 한남아 그말은 즉슨 여성혐오 인셀 한남이 알아서 한국여자 피해준다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고마운데??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여자 인생 망치지 말고 동남아 여자랑 결혼하려고 맘 먹었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라고 전해줘. 여성혐오 한남 소름 끼침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0: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은 백인 혼혈이 차별 별로 안받을 거 같은데 90년대생인데 나 초딩때는 백인 혼혈도 가차없었음.. 애초에 외모가 다르기 때문에 애들이 익숙하지가 않고 해서 그런거임. 대부분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한국인인 한국인들 사이에서 혼자 눈에 띄다보니 또 초딩때는 애들이 생각이 없어서 더 직접적으로 눈에 보이고.. 전소미 초딩때도 놀림 받았다고 하잖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0: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농촌일 하기 싫어서 농촌총각이랑 결혼하기 싫어하는 한국여자들이 근본적인 문제임. 농촌을 죽일수도 없는 일이고 국제결혼은 불가피한것.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