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미친것같은 엔시티의 23

ㅇㅇ 2021.05.15 22:46 조회10,736
팬톡 NCT즌
태일 (17년도 초에 나온곡이므로 촬영당시 23)



태용


유타


쟈니


도영


재현


정우


마크



남돌 23은 뭐지..? 물론 지금도 ㅅㅂ ㅈㄴ 잘생김

+ 나 칠프라서 웨이션은 사진이 없다ㅠㅠ 댓글로 알려줘
또 더 잘나온 사진 있음 댓글로 ㄱ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도 올해 23! 킥백 티저 징짜 이뻤는데ㅠㅠ!!
사진 12장 한계라서 못쓰네ㅠㅠ
19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6 01:3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유타는 그냥 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05:3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툥 뒤에 나온 윹따까지 나는 이때 체리밤 못잊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13:0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헨드리도 올해 23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0 0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의 23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적태일은 지금봐도 심장떨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0: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카스가 벌써24라니 아직 나한테 루카스는 드림갈망하던 19인데ㅠㅠㅠ세우ㅓ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태일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3:0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헨드리도 올해 23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3: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남돌들은 골격이 충분히 자란 23살에 리즈를 한 번 찍음. 근데 본문 ㄹㅇ 존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2: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오쥔도 올해 2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ㅈㄷ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7:3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카스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7: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카스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ㅅㅌ ㅅㄹㅎ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5:3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툥 뒤에 나온 윹따까지 나는 이때 체리밤 못잊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5: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리밤은 걍.. 애들 다 외모 극성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3: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래도 17문태일은 대박임 그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1:3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가 벌써 24라니 아직도 아가같은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1:3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유타는 그냥 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1:0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자여자 대부분 다 23살 때 젤 잘생기고 이쁜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돌 23쯤 리즈가 많드라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톡커들의 선택
  1. 1 데이트 할 사람 옷만 보고 고르.. (326)
  2. 2 불륜카페 핵폐기물급 근황ㄷㄷ... (270)
  3. 3 세쌍둥이 데리고 어린이요금내.. (155)
  4. 4 이런건 왜 감사해하는거임?;; (197)
  5. 5 투바투 태현은 왜 항상 멤버들.. (131)
  6. 6 쁘걸 헤메코 지적하는 여덕 메.. (127)
  7. 7 결혼적령기인데 다들 결혼 어떻.. (203)
  8. 8 (+추가) 교회다니는 남친이 저.. (50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