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펌) 머니게임 니갸르 폭로 요약.txt

ㅇㅇ (판) 2021.05.15 23:42 조회40,060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1. 처음부터 n빵하자고 한 건 아니었다 (파이는 1등욕심이 있었다)




2. 육지담 퇴소 이후 계획이 달라졌다, 파이 曰 : 자기는 우승을 하되 상금을 적게 가지겠다. 니갸르, 이루리한테 많이 주고 지담이한테 조금 떼주자




3. 그 이후에 어찌저찌 돼서 이루리가 N빵을 하자, 밖에 나간 애들한테 3000을 떼주자고 함, 니갸르 여기서 어이폭팔

자진퇴소한 애들한테 왜그렇게 뽀찌를 많이 떼주는지 이해 불가

(자기는 6500을 요구)



4. 육지담은 정신 치료 등의 문제로 돈이 급한 상황이어서 떼줄 수 있다, 

파이의 경우는 파이가 짠 계획인데 지가 탈주했으므로 니갸르는 파이한테 상금을 요구할 명분이 없다고 판단.



5. 그래서 니갸르 : N빵 안하겠다 선언



6. 여성 일동 '배신자' 발언, 육지담, 이루리가 N빵하자고 발언함



7. 파이는 의외로 그런 얘기 먼저 꺼내지는 않았음



8. 육지담은 자기는 천만원 정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얘기함, 그정도는 들어줄 수 있다 판단



9. 남아있는 사람들이 더 많이 먹는걸로 합의 봄



10. 갑자기 이루리랑 육지담이 통화를 하더니, 니갸르를 배신자로 몰기 시작



11. 니갸르는 자기 나라로 떠나면 상관 없었음



12. 이루리 발언 : 내가 밖에 나와보니까 사람 챙기는게 낫다. 뿜빠이치자



13. 니갸르는 당시 정신과를 다니고 있던 상황,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결국 합의 (배신자로 보일 것 같다 함)



14. 그래서 니갸르는 결국 5~6천을 받을 수 있던 것을 3250만원만 챙겨감, 동생한테 500정도 보내고 나머지는 등록금으로 사용
+댓글) 생방에서 2500엄마한테 보내고 500보증금으로 쓰고 3번 컴퓨터 사주고 졸업한다고 논문쓴는데 투자하고 유튜브 하는거 투자한다고 말했음 동생한테 500줬단말없었음 정정하셈







이게 모두 불과 4시간전 이루리가 전공가오가이 세탁기돌린이후 나온폭로


머니게임 마지막날 니갸르 vs 이루리 니탓내탓 닥터스톱 쌍욕배틀 편집된거 확인하자마자
세탁기돌리면서 이루리 마지막에 둘이서 의지하면서 끝났다 시전 욕못하는연기..


그거보고 빡친 니갸르 방금 폭로 카톡으로 여자파티한테 카톡불나게오는중
카톡 본 니갸르는 얘들 웃긴다고 반응

224
3
태그
신규채널
[초3동생] [댓ㅗ] [37454] [5423] [3264] [11215] [ㅤㅇ_ㅇㅤ]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6 10:16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이루리는 개 소시오패스냐? 순진한척 착한척 실실 웃으면서 뒤에선 자기꺼 다 챙기고 통수 치고 이런애들이 젤 소름돋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09:40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방에서 2500엄마한테 보내고 500보증금으로 쓰고 3번 컴퓨터 사주고 졸업한다고 논문쓴는데 투자하고 유튜브 하는거 투자한다고 말했음 동생한테 500줬단말없었음 정정하셈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내가 머니게임 나가고싶어 몇주있었다고 천단위로 들어오네 개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9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로 여혐걸린다는 남자들은 뭐ㅋㅋㅋㅋㅋ 군대가면 남혐 생가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쩜 ㅅㅂ 이루리(앞에서 착한척 순수한척 무리만들고 뒷공작으로 단물빨아먹고는 들키면 그런의도 아니라고 즙짜면서 선동하는애)파이(논리도 안되면서 자존심만 ㅈㄴ쎄서 장난으로 넘어갈꺼 하나하나 맞받아치는 피해의식광기) 육지담(걍 대화하면안돼는 무식 멍청 강약약강 조울증 또라이) 다 ㅅㅂ 어디선가 한번씩 본듯한 빌런유형 하나씩 박혀있냐 ㅋㅋㅋㅋ ㅈㄴ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니갸르는 무슨 잘못 하나도 안 한 사람으로 아는데ㅋㅋㅋㅋㅋㅋㅋ 5화 전 파이랑 육지담 합방했을 때 니갸르랑 셋이 전화하면서 전기 죽인다고 말한 사람이 니갸르임 민심뒤집히니까 전기랑 합방해서 이미지 챙기고 다했는데 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48
추천
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니게임 보면 진짜 여혐왜생기는지 알거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34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갸르는 진짜 여혐 걸릴 듯. 한녀들 매운맛 제대로 보고 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1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루리는 얼마나 황당할까 ? 남들이 다 자기 행동 칭찬할 줄 알았겠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루리 육지담 소름돋는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3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갸르 폭로 영상 보면 가스라이팅 ㅈㄴ심했던데..막 언니땜에 ~~하고 니갸르 엄마 아프셔서 돈 절실한데 꼬깔콘같은거 계속 사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0:37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저 외국인 여자만 진짜 돈이 급한거임 ㅋㅋ 나머지는 (이루리는)그 돈에 크게 목매다는게 아니라서 엔빵으로 서로 수익나누며 사이좋게 친목하고 이미지 챙기는게 낫다고 생각. 한국에서 방송 활동하며 마주칠테니까. 반면 외국인 여자는 찐으로 돈이 필요해서 그러기 싫음. 그리고 그 여자들 다신 안봐도 상관없는 상태. 그래서 난 니네랑 친목 안해도 되니까 내 돈 다 내놔 이런 마인드고 당연히 나머지랑 어긋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0: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나간 시키들은 뭘 했다고 돈을 달래 ㅋㅋㅋ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5: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임종료 이후가 진정한 진흙탕 머니게임이었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쯤되면 제작진이 일부러 엿먹으라고 자진퇴소 말린게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0:2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얘네는 세탁기 돌리자마자 왜 하나 같이 다 무슨 사건이 터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0:16
추천
1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이루리는 개 소시오패스냐? 순진한척 착한척 실실 웃으면서 뒤에선 자기꺼 다 챙기고 통수 치고 이런애들이 젤 소름돋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0:1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이게... 뭐노....? 이럴꺼면 게임을 하는 의미가 있냐 뭐하는거임 ㄹㅇ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9:40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방에서 2500엄마한테 보내고 500보증금으로 쓰고 3번 컴퓨터 사주고 졸업한다고 논문쓴는데 투자하고 유튜브 하는거 투자한다고 말했음 동생한테 500줬단말없었음 정정하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9: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머니게임 보진 않았는데 이 글만 읽어도 조카 빡친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