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투바투 최연준 진짜 분위기 대박이다

ㅇㅇ (판) 2021.05.16 00:46 조회46,654
톡톡 엔터톡 이것좀봐줘

얼굴이...... 진짜 과함
ㄹㅇ 신이 72시간 정성들여 빚고 탈진했을 듯
분위기 진짜 그냥 왕자님이시라고요...
아니 빅히트가 이렇게 오타쿠 취향대로 버무려서 떠먹여주니까 당황스럽긴한데 좋다....

가슴이 뻐렁쳐 나 지금...

421
73
태그
3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6 01:01
추천
8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ㄹㅇ 조카 인형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00:57
추천
8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선 넘었음 미친거야 이건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01:01
추천
7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돌았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6 02:47
추천
37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올려주세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1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월 31일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술 개이쁘네…. 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0: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이 아니라 90년대 아이돌 느낌나... 반에 적어도 두세명은 연준뷘일거같은 그런 느낌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이번에 반응 좋은듯 팬은 아닌데 응원함 대박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0: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소화못시키는 컨셉이 없어서 빅히트가 이것저것 다해보는듯. 모델 카메오 섹시 청량 몽환 청순 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연준이 미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포굿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월 31일 컴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으로 도배한 사진가지고 존잘이라고 난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개오진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3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이렇게 잘생긴 사람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씹타쿠컨셉에 맞게 합성하고 노는 외국팬들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툽은 컨포랑 뮤비랑 많이다름 별개로봐야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뭔 무슨 컨셉이든 다 소화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호불호있을것 같은 컨셉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