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스파 이거 봄?

ㅇㅇ (판) 2021.05.16 00:47 조회95,62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진짜면 스엠 진짜 세계관에 ㄹㅇㄹㅇ 진심인거임 난 우리 애들 자컨 안올라와서 슴 진짜 장난하나 싶었는데..아니 근데 어이없네 에스파랑 아이멤들이랑 싱크 끊어졌다고 왜 자컨을 안올려줘? 이것들아

+ 뭐야 자고 일어ㅓ나니까 실베 올라와있네 에스파 5/17 넥스트레벨 컴백 많관부~ 열폭은 미리 좀 자제해주고~

254
84
태그
신규채널
[gay] [이날치]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6 01:07
추천
15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진짜 컨셉에 미친놈들인가 ㅋㅋㅋㅋㅋ 열받는데 웃겨 슴새끼들은 진짜 그럴수 있을거 같아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00:48
추천
11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과몰입 그만해.. 자컨을 줘야 할 거 아니야ㅅㅂ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11:10
추천
8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났다 진짜.. 그 사이에 빠져 나간 팬들 개개개객개많음;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일 안하는거 세계관이랑 연결시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이 저ㅁ점 미쳐간다.. 제발 예쁜 애들 망치지마..... 컨셉 제바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0:5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다른영상도 아니고 자컨가지고 세계관 ㅇㅈㄹ하는건 첨보네 걍 귀찮았다고 말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 왜 자컨 한동안 안올라오나 했는데 저거때문이였음...? 개어이없으면서도 치밀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ㅇㅈㄹ해서 얻는게뭐임..?에스파한테 도움되는짓좀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16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티저랑 세계관 영상? 퀄 오지긴 했음 돈 때력 박았나봐 영화급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스엠 얘네 한테만 투자 ㅈㄴ 잘해준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5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스파 세계관 첨엔 골때린다고 생각했는데 ㅈㄴ 오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몰입진짜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인데 스엠자꾸 놀러옴 에스파가지고 뭔 영화도 하나 만들어놨던데ㅋㅋㅋ재밌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우 진짜 되게 정성들여서 세계관 운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54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sm이 일 안한거 아님? 귀찮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2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은 컨셉 놀이에 미쳐서 뭐가 중요한건지도 몰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1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다가 디싱 계속 낸것도 ai가 현실세계를 방해해서 ㅇㅈㄹ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은 과몰입을 해서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신인 자컨 많이 내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03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 망해가는 티내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1:0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뽀에버 요정단이 제목인 자컨인가? 거기 앞에 보면 연결이 불안정합니다 이런고 써있음 블랙맘바가 싱크 방해한거 스포한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그래서 얼마동안 유튜브에 아무것도 안올라온거엿나...? 개개개빡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