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 라이브에 집착 하는애들

ㅇㅇ (판) 2021.05.16 04:08 조회3,2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직도 방탄 라이브에 집착 하는 애들은 세상이 모두 방탄을 숨겨주기 위해서 미국의 유명방송에서까지 매번 ar을 깔고 후보정을 해주는거고 가끔 음이탈이 나면 그게 진짜 방탄 라이브라고 생각함ㅋㅋㅋ 아니 방탄이 뭐라고 모두가 숨겨주겠어 진짜 그렇게 믿는 애들 생각보다 많더라
182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6 18:57
추천
4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실력이 없으면 빌보드를 못 간다고 ___들아…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04:08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애들은 뭘 해도 인정 안하니까... 무시하길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그런애들 좀 불쌍하더라ㅠ..도대체 뭘 원하는지 모르겠음 어차피 방탄은 잘나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3:3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꿀빠네 앵콜 무대하면 마이크놓고 도망다니는 애들이 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2: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후보정 ㅇㅈㄹ...ㅋㅋㅋ 방탄 미국 SNL에 뮤직 게스트로 나가고 나서 오죽하면 CNN에서 미국 케이팝평론가 연결해서 방탄이 라이브 잘했냐 아니냐를 이슈로 다룰 정도였는데 그런 나라에서 후보정 ㅇㅈㄹ.. 본진 미국 못 가본 티를 그렇게 내쥬??ㅋㅋ 그 미국평론가가 방탄이 빡시게 춤추면서 라이브 개잘했다고 CNN에서 인증해줌~^^ 덕분에 SNL 방송 후에 미국 아미 유입 엄청 많았지렁~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 똘추들은 걍 무시해..ㅋㅋㅋ 뭐 하러 상대를 해 줌. 어차피 방탄은 실력으로 잘 나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시안이라고 인종차별하려고 난리인 그곳에서 방탄만 특별대우해주면서 후보정해주고 ar틀어준다? 개소리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련들 제발 방탄 좀 놔줘 ㅠ 글케 싫으면 지네 오빠나 보러가지 뭣한다고 자꾸 방탄만 하루 죙일 붙잡고 있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롯데패밀리콘만 보고와도 알수있는데 ㅋㅋㅋ 똑같은 영상 우려먹기 힘들겠지 걔네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종차별 겁나 많고 동양인이라고 라이브 송출도 안해주던 그 시절에 그 많던 방송사가 순순히 전부 후보정시켜줬나?? ㅋㅋ 연말 큐시트 확인이나 하면 좋겠다 live ar 돌 빨것같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ㅋㅋㅋㅋ방탄라이브논란영상 영국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태국 브라질 멕시코 방송국에 보내보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2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 실력으로 빌보드 갔다고? ㅜ 눵 먼 투표로 갔잖아 첨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그냥 배알 개꼴리는거임 방탄 안되는게 보고싶은데 나날이 잘되기만 하니까 빡쳐서 쥐랄하는거자낭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들은 그냥 무시해 누가봐도 방탄 잘하는데 멀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3:0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 오죽하면 매번 라이브 인증 하고 또 직캠도 따로 올리겠냐 ㅋㅋㅋㅋ 진짜 정도껏 해라 너무 라이브 잘하면 라이브 아니라고 우기는건 니들이 더 애들 실력 인정하는 꼴밖에 더 되니 ㅉㅉ 애들 잘하는걸 어쩌라고, 실수해야 라이브라고 할거야? ㅉㅉㅉ 오늘도 지민이가 롯팸콘 라이브 인증 친절하게 인증했더라 또 너무 잘해서 아니라고 우겨봐 어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22: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비 신도들 같음 아무리 라이브인증해도 병신들 같음 진짜 뇌절도 적당히 해야지 정신병자들이라니까 걔들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8:57
추천
4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실력이 없으면 빌보드를 못 간다고 ___들아…
답글 8 답글쓰기
ㅇㅇ2021.05.16 13: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리고 그래미까지 후보정을 할정도면 음이탈난 무대가 없겠지 거기까지 그러면 다른데는 후보정을 안하겠음??그냥 얘네가 항상 라이브를 하니까 못한무대도 몇개있고 그런거임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6 04:08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애들은 뭘 해도 인정 안하니까... 무시하길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