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들아 너네 닮았다고 듣는 연예인

ㅇㅇ (판) 2021.05.16 21:57 조회19,03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누구냐? 난 여잔데 남자 닮았다해; 근데 잘생겨서 할 말은 없어.. 지코 세븐틴 원우 들어봄..
16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댕글부탁해] [우울한글]
2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7 10:04
추천
7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반대박히는거 왤케 안웃기냐ㅋㅋㅋㅋ보통 남들이 너 누구 닮았다~이러는건 엄청 친한사람 아니고서야 원래 올려치기 해줌..최준 닮은건 추천누르고 아이유 설현 닮은건 반대누르는 심보 뭐냐고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10:07
추천
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장성규 닮았다더라 근데 ㅅㅂ 나 여자임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3 1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구 흰둥이 근데 내가봐도 똑디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지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3 08: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나은... 사람 왕따 잘 시키게 생긴 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2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피폴라 하현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1 03:1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희선..닮았다는데 안 닮음ㅋㅋ 닮은 사람 없음 느낌은 김윤아, 하지원 들어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0 02: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잔데 송민호 닮았대... 눈썹 진하면 다 송민호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 모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0:1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1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고민시 응팔 혜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6:2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연서 한지민 한효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잔데 구준회닮았대... 남자면 진짜 개좋아할 일이긴한데 여자는 뭔가 안어울리자나..? ㅋㅋ 특히 하관이 닮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4:5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 김다미 서현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펭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1: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커풀 없고 눈 작아진 미연/눈 작아진 박기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닮은연예인한번도 못들어본애들은 없냐 나도 내얼굴보면서 떠오르는 연예인1도없음 ㅈㄴ평범하게 생긴듯..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은 아닌데 인사이드 아웃 소심이랑 주토피아에 악역으로 나오는 양 닮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3: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표정일 때 조이 닮았다는 소리는 들어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