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이 이거 설마 제주도에서 찍은건가

ㅇㅇ (판) 2021.05.16 22:27 조회107,0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닐수도 있지만 일단 예쁘다 오늘은 티저 올라왔으면


레드벨벳





+얘들아 로고 떴어! 타이틀은 '안녕(HELLO)' 라는 곡이래ㅠㅠ!






++얘들아 카세트 테이프 버전은 꼭 사라

150
33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7 00:24
추천
13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예쁜애들은,, 간절함이 없는듯 밑에 거울셀카 진짜 걍 세번 셔터 누르고 내 얼굴이니까 괜찮겠지 하고 올린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대충 찍었네 그래 뭐 예쁘니까 됐다...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22:28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 첫번째 사진 제주도 편집샵 앞이라고 짹에서 봤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10:16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고 떴음 ㅈㄴ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22: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댓삭튀 ㄹㅇ 뭐여 여돌보고 호텔가서 혼자 잔거 보고 의외라고 하면 당연히 어그로 끌릴 요소로 받아들이지 본인이 주어 안써놓고 사실 14년도부터 관심 있었는데~ 웅엥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5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일차트아웃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주도 맞는듯ㅋㅋㅋ저기 빨간베개 있는곳 내가 제주도가서 묵은 호텔임ㅋㅋㅋ 내부인테리어 똑같아서 놀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낚시 짜증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9: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는 셀카 필터카메라 안쓰고 일반카메라로 대충 찍겠지? 이뻐서 부럽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진짜 너무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로곡 제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솔앰 언제 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6:2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로고 개이쁘다 레벨애들끼리 맞춘 거여서 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사랑스럽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0:1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간절함이 1도 없이 막 찍는데 예쁘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0:16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고 떴음 ㅈㄴ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0: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정보좀요ㅋㅋ 내스타일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9:5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로고 떴다 앨범 이름은 안녕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제주사는데.. 조이야아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8:3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이쁜애들은 자신감이있어서 일카로 아무렇게 찍는다니까 이래도 개존예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2: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미친 저기 왤케 익숙한가 했는데 우리집 근처네 와 아 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