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하루에 셀카 26장 준 아이돌

ㅇㅇ (판) 2021.05.16 22:47 조회27,9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최수빈

더 있는데 사진 12장밖에 못올리네.. 암튼 이 시대의 효자돌 최수빈

178
20
태그
신규채널
[엔터정ㅤㅤ] [엔터ㅤㅤ] [엔터ㅤ] [엔ㅤ] [엔ㅤㅤ] [엔터정] [보이스]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6 22:48
추천
5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두 6장 올려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6 23:29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의상 입었다구 데뷔초 비슷하게 찍어본 셀카랑 요즘 실력의 셀카 나눠서 올린거 넘 귀여워ㅠ수빈이 셀카연습 열심히 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00:28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효자임 수비니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17 01:59
추천
19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갔으니까 추반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2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윗 탐라에서 보이길래 봤는데 진짜 장난아니게 많이 올려주는데 또 너무 잘생기고 귀여워서 팬아저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2: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6장??????????? ㅅㅂ 꿈도 못꾸겠네...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2: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생긴 애들이 팬사랑 쩌는거냐 이민혁도 대박이던데 수빈이 너도..ㅠㅠㅠㅠㅠ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효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질하는 맛 나겠다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해할까봐 미리 말하는데 요즘은 셀카 본문처럼 안찍어ㅠㅠㅋㅋ 본문 셀카는 데뷔때 옷 입고 그때 소다로 보정 빡세게 했던 셀카 그 느낌 그대로 찍은거야..! 지금은 셀카 장인 최수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 본문사진 최근걸로 써주지 옛날 스타일로 보정 뽝한걸ㅋㅋ 수빈이도 본인이 웃겼는지 웃긴거 보여줄까요? 하고 올린게 본문 셀카라구ㅜㅜ 뭐 최수빈 is 뭔들 다 잘생겼긴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1:1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야 그거 아니야 그거 아니야 아니라고 제발 그 쓸데없는 소다 버려 기본카메라로 찍으란말이야 잘생긴얼굴을 왜 안쓰는데 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에 올린 보정 씨게 된 사진은 데뷔초 때 셀카 따라한다고 소다로 찍은거야ㅜㅋㅋㅋㅋㅋ 자기도 웃긴지 웃긴거 보여줄까요? 하고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가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효자 톡선왔구나 이 할미가 돈많이 벌어서 우리 효자한테 다 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습생때 셀카 연습하나..? 얼굴도 보배급인데 진짜 자기가 잘생긴걸 잘 담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9: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카 잘 찍고 개많이 주는 남돌..진짜 최고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8: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욜마다 수빈이때문에 행복함ㅜ뚜비나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5.17 17: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6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6: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우보이 수빈이 내최애셀카임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6: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최수빈 하세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5: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수빈ㅠㅠㅠㅠㅠ왕큰데 ㅈㄴ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5: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셀카 따라한다고 소다마크붙인게 졸귀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4:4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다정항 비투비 민혁찡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