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딱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5.17 01:26 조회1,878
팬톡 방탄소년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7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 이것도 너무 잘어울리던데ㅠㅠ 무지개머리 너무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5: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망명높은 이 아니고 명망있는 이나 명망높은이 맞는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울 지미니 봤으면 좋겠다 많이 웃을거 같은데 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민 찰떡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7 0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문이름이 영국 프랑스 짬뽕이뎈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장르대통합 과몰입 토론하자!! .. (317)
  2. 2 조카가 다쳤는데 제가 때린걸로.. (159)
  3. 3 (2탄) 과외집에서 밥먹은 썰 후기 (178)
  4. 4 몰래 카메라 기능이 들어있는 .. (133)
  5. 5 파혼이 답인것같아요. (184)
  6. 6 사회생활 하는 에셈 아이돌들 (183)
  7. 7 헐 이현주 인스타 올라옴 (266)
  8. 8 장원영 생일모금 3.2억원 넘었대 (20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