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여성분들..쪽지줘서 번호 남기는거 별론가요..?

ㅇㅇ (판) 2021.05.17 04:06 조회98,893
톡톡 20대 이야기 꼭조언부탁
10대지만...형 누나들께 조언을 구하고자...ㅠ.ㅠ

 

매일 학교 갈때 환승할때 역 정류장에서 내리거든요.


근데 비슷한 시간에 나가면 같은 자리에서 친구를 몇분정도 기다리는 여성분이 있으신데..


정말 마음에 들고..그 여성분하고 친해지고 싶습니다..저도 고등학생이고 그 여성분도 고등학생입니다.


1. 페레로로쉐 3입짜리 초콜릿이랑. 포스트잇에다 쪽지 써서 주는거 어떻게 생각하나요...??

    친구들한테 말해봤는데 미친놈이라고 하더라고요...


이 초콜릿에다가 포스트잇 붙여서 쓰는거에요!!



2. 만약 된다면 이런식으로 쪽지를 쓰는게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타지역에서 교육받으러 오는 학생입니다.

저번주부터 계속 봐왔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쪽지와 초콜릿을 드려요.

초콜릿 맛있게 드시고 괜찮으시면

010-0000-0000

연락주세요!


이런식으로 쓰면 어떨까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후기글이에요!


https://m.pann.nate.com/talk/359878009
245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빈정대는거아...2021.05.17 15:48
추천
35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번호를 주는것 OK / 계속 봐왔다, 항상 지켜보았다의 뉘앙스는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간혹 보았는데' 정도로 완화시켜주세요 ㅎㅎ
여자분도 이미 쓰니가 관심있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 상대라하면 거부감이 들수있습니다(경험).
또한 정말 뜬금없다고 생각하면 연락이 안올수 있으니, 정말로 부끄러워서 심장이 터질것 같다 하는것이 아닌 이상은, 한번 얼굴을 각인 시켜주세요. (ex; 여기 온지 얼마 안되서 그러는데, 이 노선 ~로도 가나요? 등의 정말 사소한 이야기.)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11:41
추천
35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호 따는거 보다 주는게 훨씬 나음 ㅠㅠ 이렇게해주면 맘에 안들더라도 미안하거나 고마운 마음은 드는듯. 첨보는데 번호달라고하면 싫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17 06:21
추천
17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호 따는 것보다는 번호 주는 게 차라리 나아요 괜찮은듯여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25 1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 보고 싶은데 글이 삭제 됐다고 뜨네요ㅠㅠ 잘 주셨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24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여한테 그딴 짓거리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솔직하게 말해줌. 본인이 외모가 조금이라도 어필가능하다 싶으면
번호를 주든 달래든 하고 호감 살 외모가 아니면 하지말고.
남자들은 못생긴 여자라도 좋다고 하면 일단 내가 인기가 많군 훗 하는지 몰라도
여자들은 못생긴 남자가 번호 물어보면 자괴감 들고 기분 나쁨 내가 저 급인가 싶어서
이건 진짜 솔직하게 하는 말임 여기서 그냥 귀엽다 한번 줘봐 잘해봐
하는거보다 현실적으로 말해주는거
본인 스스로 말고 남들한테 훈남 소리 듣고 살았으면 주고
아니면 하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9 0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ㄹㄹㅋㅋㅋ 귀엽다 남자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얼굴에 속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갓이응2021.05.18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버노를 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21:3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레레로셰 3입 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9: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호 따는거 보다 주는게 훨씬 낫긴 하지만 사실 잘생기면 뭐라도 됨. 잘생긴 사람이 번호 달라하면 주고싶고 못생긴 사람이 번호 주면 그것도 싫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완전 귀엽다... 쓰니 화이팅!! 베뎃이 좋은충고이니 참고하도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호 따는 것보다 훨씬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7: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좋을때다.. 인생의 봄이구나 ^^
답글 0 답글쓰기
메모멤2021.05.18 16: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줬는지 안줬는지? 아직 떨려서 못 줬을수도 있겠네요 ㅋㅋ

쓰니보단 누나지만 저도 자주보던 남자분께 했던 방법인데
저는 커피우유랑 쪽지 쓴거 주고 도망쳤네요 ㅋㅋㅋㅋ

메모에다가 간단하게 만써도 돼요~ 여자친구있는지 없는지도모르니까

안녕하세요ㅎㅎ 친해지고 싶어서 전해드려요
맛있게 드시고 연락주세요! 010-123-4567

이런식으로 써다 줬던 기억이ㅋㅋ 잘지내려나
주기직전이 제일 떨리죠 ~ 화이팅해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4: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그렇게 받아봤는데 여자도 어느정도 그쪽한테 호감이 있어야 연락올거에요.번호 받았는데 내가 연락하려니 괜히 내가 관심있어서 연락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연락해서 어찌저찌 5년 연애하고 결혼했네요^^ 농담식으로 그때 내가 연락 안 했어야 했는데 하고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8 12:0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여자들이 번호받는걸 좋아하냐면 거절하기가 편해서 그래. 절대 번호받는게 잘될 가능성 높다는 말이 아님. 누가봐도 잘생겼거나 여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일 경우만 번호받았을때 가능성 있다. 현팅 자주해본 애들이 한결같이 하는말이 절대로 번호주지 말라고해. 번따를 해야 그나마 가능성 있고 번호 주는건 가능성 개 낮아. 여자입장에서는 굳이 내가 왜? 라는 입장이 되거든. 여기에 댓글들은 방구석 찐따들이 많으니깐 걸러서 읽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1: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당하게 번호 달라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는 번호받아도 내가 연락 절대 안할듯. 맘에 들어도 아까 번호받은 사람인데요..하고 연락하기가 민망함. 번호따이는 것도 무서움ㅋㅋㅋㅋ매일 마주치면 몇번 안면을 터봐. 길 물어보는게 제일 좋음. 그냥 자연스럽게 얼굴 알고 며칠 만나다 보면 그때 자연스레 번호주고받고 가능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콜릿 빼고 쪽지만 줘. 처음 보는 사람이 주는 거 잘 안먹가도하고 부담도 적고. 난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러는데..도 별로. 첨 본 사람이 날 뭘 보고 너무 맘에 들었다는 건지 좀 그래. 그냥 몇번 마주쳤는데 생각나서요. 서로 인사하고 지내고 싶다 뭐 이정도?가 난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8 10:3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그 앞에서 넘어지기 -> 괜찮냐고 하면 괜찮다고 하고 눈 인사 -> 다음부터는 안면 텄으니 마주치면 살짝 인사 -> 나중에 자연스레 접근 => 이상 40대 아재가 고딩 때 첫 여친 사귄 과정임. 참고하시길ㅋ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5.18 08: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봐 어차피 잃을것도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